본문 바로가기

사진

그림으로 포인트를 준 거실 인테리어

반응형

가족들의 휴식 공간이 되어주는 거실에 취향에 맞는 그림을 걸어두면 더 예쁜 공간으로 만들 수 있는데요 지금 여러분들의 소파 주변이 밋밋하다면 그림을 걸어보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그림으로 포인트를 준 거실 인테리어 

모던

소파 위에 안정감 있게 풍성한 쿠션들이 늘어져 있는데 그 위에 무채색의 그림들이 장식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심플 모던한 스타일의 인테리어와 무채색의 그림의 조합은 언제 봐도 좋아 보입니다. 프레임도 화이트로 통일되어 소파 및 쿠션과도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심플하고 모던한 거실에 추상적인 그림도 잘 어울립니다. 핑크, 밝은 회색 및 골드 컬러들이 섞여 있어 거실 분위기가 고급스럽고 세련되게 보이는 거 같습니다.

 

 

밝은 채광을 받는 코너 소파 위에 고급 바이올렛을 살린 크고 인상적인 그림을 걸어두어 거실의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브라운 컬러로 꾸민 거실이 편안하게 느껴지는데 나무 프레임 안에 있는 그림이 어딘가 레트로 한 분위기로도 만들어주는 거 같습니다.

 

 

진한 회색 벽이 세련된 모던한 거실 인테리어입니다. 이런 짙은 색의 벽은 무채색 그림을 돋보이게 만드는 효과가 있어 한번 따라 해 봐도 좋은 거 같습니다.

 

 

정원을 바라보는 큰 창가에 개성적이지만 편안한 1인용 의자와 디자인이 예쁜 테이블을 두고 작은 휴식공간을 만든 모습입니다. 이런 개성적인 가구에는 작은 그림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을 추천합니다.

 

 

헤링본 무늬의 바닥과 웨인스코팅으로 꾸민 벽이 클래식한 모습을 보여주는 거실입니다. 클래식한 분위기에 맞게 고급스러워 보이는 그림으로 거실을 예쁘게 꾸몄습니다.

 

728x90

 

북유럽

식물을 주제로 한 수채화는 북유럽 인테리어와도 궁합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밝은 회색 의자와 화이트 책상이 예쁜 공간에 무채색 꽃 그림이 너무 잘 어울립니다. 그 밑에 있는 식물들은 무채색으로 둘러싸여 있어 더 돋보이는 거 같습니다.

 

 

브라운을 베이스로 한 거실에 심플한 그림이 장식되어 있습니다. 같은 브라운이 많지만 톤이 달라 세련되게 보입니다.

 

 

북유럽 스타일의 모던한 거실엔 기하학적 그림도 잘 어울립니다. 인테리어 소품을 같이 놓고 싶을 때는 높이가 다른 소품들로 조합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핑크색 소파가 거실에 큰 포인트가 되고 있는데 파란 벽에 걸려있는 추상화가 핑크 소파와 함께 공간을 한껏 고급스럽게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나무 바닥이 인상적인 거실입니다. 여기에서도 그림 및 소품들에 핑크색이 포인트 컬러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색감이 예쁜 소파로 포인트를 준 거실에 매우 심플한 그림 4개로 벽을 꾸몄습니다. 보통은 그림으로 포인트를 주지만 여기에서는 소파로 포인트를 주었기 때문에 균형을 생각하여 그림을 심플한 것으로 선택한 것이 좋아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