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우리 집 인테리어를 격상시켜 줄 액자 인테리어 방법

반응형

인테리어를 예쁘게 하기 위해서는 가구와 소품 등 몇 가지 요소가 필요하지만 액자도 인테리어를 격상시키는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액자를 예쁘게 걸어두는 팁과 요령을 정리해 보려고 하니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동일한 크기와 색상으로 통일감을 내자

포토 프레임의 크기와 컬러를 통일하여 깔끔하게 연출하는 방법입니다. 여기에서는 같은 크기의 액자 4개를 걸어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공간으로 만들었습니다.

 

 

주방에 같은 크기의 액자 2개를 나란히 부착하여 심플하고 모던하게 연출하였습니다.

 

 

높낮이를 달리하여 장식하기

같은 크기의 액자 2개를 높낮이만 달리하여 부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존재감이 큰 액자 하나

커다란 액자는 공간에 큰 존재감을 줄 수 있습니다. 

 

 

예술적인 인물사진

예술적으로 찍은 인물 사진을 액자에 담아 벽에 걸어두면 인테리어 느낌도 크게 달라집니다. 여기에서는 흑백 사진으로 찍은 작품을 액자에 담아 블랙 & 화이트로 꾸민 공간에 걸어두었습니다.

 

728x90

 

여기에서도 흑백 사진을 액자에 담아 장식하고 있습니다. 

 

 

많은 액자로 화려하게

방을 화려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포토 프레임을 많이 걸어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하지만 지저분해 보이는 것이 싫어하는 분이라면 피하는 게 좋을 거 같네요.

 

 

소품과 액자를 결합 하자

액자를 활용하여 수준 높은 인테리어를 하고 싶다면 소품과 액자의 주제를 통일하면 좋습니다.

 

 

드라이플라워로 벽을 꾸민 공간에 식물 그림을 액자에 넣어 벽을 꾸미고 있습니다. 심플하게 흰색으로 꾸며진 공간이지만 적당한 화려함과 부드러운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개성적인 수제 프레임

수제 포토 프레임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