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저렴하게 꾸밀 수 있는 정원 인테리어 방법

반응형

마당이 있는 집이 좋아 이사를 가고 예쁘게 정원도 꾸미고 싶지만 문제는 비용이겠죠. 그래서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정원을 꾸밀 수 있는 실용적인 방법 10가지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 등나무 의자

정원 인테리어에 빠질 수 없는 등나무 의자입니다. 물이나 햇빛에도 강해 야외에 배치하기 좋으며, 쿠션을 통해 더 안락하고 편안하게 지낼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2. 자갈과 식물

조금은 이국적인 느낌을 원한다면 자갈을 깔고 중간중간에 식물을 심어 보는 것도 좋습니다. 배수도 잘되고 초기 비용도 많이 들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3. 해먹

해먹은 그야말로 저렴한 가격으로 정원을 예쁘게 꾸밀 수 있는 소중한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4. 실용적인 정원 테이블

정원에서 소박하게 점심이나 커피를 마시고 싶다면 정원 테이블도 추천합니다. 소재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겠지만 방수처리가 잘 돼있고, 심플한 디자인이면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5. 실내가구 재활용

집안에 있는 가구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특히 1인용 소파라면 정원에서 사용하기 더욱 좋을 것입니다.

 

728x90

 

6. 가성비 좋은 작은 화분

적은 비용으로 정원을 꾸미는데 화분이 빠질 수 없죠! 화분에 자신이 좋아하는 식물을 심어 공간을 채운다면 자신만의 정원이 완성됩니다.

 

 

7. 화분으로 포인트

화분의 디자인이나 컬러에 신경을 쓴다면 그 자체만으로 훌륭한 인테리어 소품이 되고 포인트가 됩니다.

 

 

8. 정원 조명

조명은 적은 비용으로 큰 효과를 줄 수 있는 소품 중 하나입니다. 야간에 정원을 예쁘게 꾸미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9. 대나무

대나무는 동양적이고 차분한 느낌으로 연출하고 싶을 때 효과적입니다. 특히 물에 강한 특성이 있어 작연 연못 등을 꾸미고 싶을 때 좋습니다.

 

 

10. 감성과 낭만의 촛불

촛불만큼 쉽고 간편하게 분위기를 높여줄 수 있는 게 있을까요? 촛불을 유리컵이나 트레이에 넣어두면 감성적인 분위기를 더욱 높여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