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세탁실 고민되시죠 잘 정돈된 세탁실 인테리어

반응형

우리는 옷을 관리하고 청소용품을 둘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갖추길 바랍니다. 하지만 어려운 것이 현실이죠. 가장 큰 트렌드 중 하나는 빌트인으로 세탁기와 건조기를 깔끔하게 정리하는 것일텐데요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자료를 준비해봤습니다.

 

 

세탁실 고민되시죠 잘 정돈된 세탁실 인테리어

세탁기와 건조기 이 두 제품을 바닥에 두는 것은 협소한곳에 공간을 많이 차지하여 요즘에는 이렇게 같은 라인의 제품을 아래 위로 하시는 것을 가장 선호하는 방법입니다. 맞춤가구를 이용해 빌트인하여 남은 공간을 수납으로 사용합니다.

 

 

바구니를 두어 유색옷과 흰색옷을 분리합니다. 건조대 쓰지 않을때를 대비해 길고 좁은 틈새공간을 활용합니다.

 

 

아직도 세탁실에 틈새장을 안쓰시나요? 가성비 좋은 제품을 인터넷에서 쉽게 찾아볼수 있습니다.

 

 

수납장을 벽면을 꽉 채운다면 많은 수납이 가능합니다.

 

 

조금더 공간적 여유가 있어 나란히 둘수 있다면 선반장을 올려 윗공간을 활용합니다. 우드선반을 두고 액자나 화병같은 소품으로 꾸민다면  카페같은 분위기를 낼수 있습니다 

 

 

 

728x90

 

세탁실을 둘 공간이 없다면 욕실의 남은 공간을 활용해보세요 빌트인으로 깔끔하게 가려준다면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습니다.

 

 

 

 

뒷공간을 이용해 접이식 건조대를 설치해 보세요 접이식이라 활용도가 높아보입니다.

 

 

계단이 있는 복층 집이라면 이렇게 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것입니다 문을 달아놔서 닫게되면 세탁실이라고 아무도 알지 못할 것 같아요.

 

 

미닫이 문을 이용해 좁은 통로가 있는 공간의 활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