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아이들의 방에 페인트로 장식해보세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들 방 페인팅 디자인 자료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손쉬운 페인팅 만으로 아이들의 침실을 꾸며준다면 창의력 발휘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입니다.

 

 

아이들의 방에 페인트로 장식해보세요

 

5가지의 모티브를 가져와봤습니다. 우선 페인팅을 시작할때 실패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세요. 다시 충분히 고칠 수 있으며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디자인을 선택해 과감하게 실행해보세요

 

 

쉼터가 되주는 집모양

집은 안식처로서 아이에게 안전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모양은 직선이 들어가 칠하기 쉬운 디자인으로 실험을 두려워 하는 부모님께 추천드립니다.

 

 

산과 구름 풍경

 

자연의 풍경을 보면 기분도 좋아질 뿐만 아니라 탐험심도 느낄 수 있습니다. 산 또한 직선으로 표현하기고 쉽고 구름모양은 사진에 보이는 데로 구름모양 패턴을 만들어 채워나간다면 어렵지 않을 겁니다.

 

728x90

 

 

컬러감의 무지개

무지개는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컬러놀이가 될 수 있습니다. 곡선의 부드러움과 다채로운 색감으로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으세요 마스킹테이프를 사용해 칼집을 내어 아치형 모양으로 붙여서 한 색상 씩 칠해간다면 어렵지 않을 것 입니다. 또한 작은 원점을 찍어 표현 할 수도 있습니다.

 

 

밝은 태양

빛과 행복을 가져다 줄 것만 같은 태양! 그 환한 빛을 방 가득 채워보세요. 꼭 완벽한 원형이 아니여도 됩니다. 옐로우 오렌지 머스타드 색상을 잘 선택해 칠해 보세요.

 

 

사랑스러운 꽃모양

향기로 방을 가득 채울 것 같은 꽃모양으로 벽을 꾸며 보세요 배경을 파스텔 색상으로 채우시고 2개의 사이즈가 다른 꽃패턴을 만들어 적당한 간격으로 채워나가보세요.


나는 조금더 그림 그리는데 자신있다! 하신다면 다른 모티브로는 나무, 다양한 동물들, 세계지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등 다양한 디자인을 선택하셔도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