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뉴트럴 컬러의 차분한 아파트 인테리어

반응형

전통적인 느낌의 몰딩과 크림 톤 도자기와 유리, 편안한 조명 디자인은 Crème Cashmere프로젝트의 주요 목표이다. 이곳의 디자인은 어린 아들을 둔 아름다운 가족인 클라이언트에게서 영감을 받았다고 한다.

 

 

뉴트럴 컬러의 차분한 아파트 인테리어

 

 

 

 

 

거실은 서로 명확하게 분리되어 있으며 동시에 결합되어 있다. 주방 공간의 숨겨져 있는 틈새 형태로 이 솔루션의 초점으로 두었으며 다이닝 공간에는 요리와 장식을 위한 크고 고급스러운 진열장으로 둘러싸인 6인용 대형 테이블이 있다. 거실은 매우 전통적이고 우아한 두 개의 안락의자와 소파를 두었다

 

 

 

 

 

프로젝트의 솔루션을 크림색 조명의 초점을 두었다. 벽, 장식 패널 및 맞춤형 가구의 색상을 위해 유백색 색조를 선택하였다. 디테일하게 들어가 황동과 대리석을 조합하여 전통적인 고급스러운 느낌에 맞춰 진행하였다.

 

 

 

 

728x90

 

 

 

 

어린이 방은 이 프로젝트에서 가장 좋아하는 부분이라고 하며 놀이방은 3세 남아를 위한 침실과 결합하였다. 아이의 큰 성장을 위한 큰 침대를 제공하였으며 공부공간과 스포츠 코너가 함께 있는 이 방은 매우 기능적이라 할 수 있다.

 

 

 

 

 

 

 

전체적인 공간에 쓰인 대리석 장식을 벽 마감재와 맟춤형 가구 모두에 동일하게 구현하였다. 광채가 다는 스톤을 사용해 은은하게 빛나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려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