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블랙 프레임의 실내 장식 인테리어 6가지 팁

반응형

가구나 공간을 구성하는 검은색 선은 깊이와 대비를 제공하고 집에 개성을 더해줍니다. 이 아이디어는 빈티지와 선이 많이 사용되는 곳 산업(철과 구조를 시뮬레이션 하기 때문에) 분야에서 착안하여 장식적인 스타일에 적합합니다. 

 

 

블랙 프레임의 실내 장식 인테리어 6가지 팁

 

 

1- 계단

가지고 있는 장식 스타일에 따라 선의 굵기가 달라질 수 있고 , 나머지 장식에 따라 가늘거나 굵어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공간에 대한 다른 인식을 전달하기 때문에 반드시 고려해야 합니다. 따라서 화이트, 라이트한 우드 또는 미니멀한 스타일이 주를 이루는 집이라면 너무 튀지 않도록 가늘고 섬세한 블랙 라인을 선택해야 합니다.

 

 

 

 

 

 

 

 

 

 

2- 주방 가구 및 문

욕실과 함께 주방에서는 블랙 프레임 아이디어가 가방 많이 재현되는 곳입니다. 주로 검은선은 무엇보다도 가구의 가장자리와 프레임의 손잡이, 받침대, 램프 및 주방 액세서리에 사용됩니다. 금속 중 철을 대부분이 사용합니다.

 

 

 

728x90

 

3- 창문 및 거실 가구

공간을 나누는 창호에 많이 사용됩니다. 기하학적 인물이 있는 검은선이 더 대담하고 현대적입니다.

 

 

 

 

 

4- 스크린, 거울 및 욕실 가구

욕실의 검은선은 현대적으로 표현하였으며 파티션을 구성하는데 좋은 예가 됩니다. 원형 거울, 램프, 욕조, 가구 등에서 조합할 수 있습니다.

 

 

 

5- 집의 구조

대담함을 넘어 매우 독창적으로  자녀의 침대 디자인으로도 멋진 아이디어입니다.

 

 

 

 

 

 

6- 가구, 액세서리, 문 및 벽

블랙 라인 은 또한 모던한 느낌을 발산 합니다. 보조 가구, 웨이트리스 카트, 문 또는 벽의 질감. 집에 고유한 정체성과 특성을 부여하려 한다면 좋은 아이디어가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