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트렌디한 욕실 인테리어 모아보기

반응형

욕실은 집 공간 중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분들이 많이 있으실텐데요. 이제는 단순히 몸을 씻기 위한 공간이 아니라 하루의 마무리를 하는곳으로 휴식과 힐링을 위한 공간으로 트렌드가 바뀌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 소개해 드릴 욕실 인테리어를 보시고 참고 하시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트렌디한 욕실 인테리어 모아보기

 

 

 

 

 

 

 

 

세면대의 하부장을 벽면으로 고정하여 다리를 없앤 디자인은 다른 공간보다 작은 공간을 좀 더 넓게 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위생적으로도 유리합니다. 디자인으로서 장식 및 구성의 미니멀리즘을 동반하여 미드 센츄리 미학을 사용하여 모든것이 가벼워 보이는 공간감이 느껴집니다. 나무나 대리석, 돌과 같은 자연스러운 질감은 우리에게 자연에서오는 힐링을 느낄 수 있을 것 입니다.

 

 

 

 

 

 

 

 

728x90

 

 

 

직사각형 및 타원형의 거울을 사용한 인테리어입니다. 직사각형의 형태의 거울사이즈는 벽면을 모두 덮을 만하거나 길게 위해서 밑으로 뻗은 모습으로 넓어 보이며 날렵한 모습으로 세련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타일이 없는 욕실로 대리석, 목재 또는 시멘트로 마감하는 방법입니다. 대리석과 나무와 같은 자연의 질감을 느낄 수 있으며 시멘트로 마감하여 빈티지한 욕실을 만듭니다.

 

 

 

 

 

 

 

바닥에 사용된 재료는 바닥판과 벽까지 확장되어 조화롭고 균형 잡힌 환경을 만듭니다. 지난 몇 년 동안의 추세였기 때문에 테라조는 이러한 유형의 구성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재료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