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거실 tv벽을 장식하는 8가지 방법

반응형

오늘은 거실의 TV 벽 을 장식할 아이디어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우리는 tv를 가족과 함께 휴식을 취하거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여가 기간에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곳일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의 취향과 필요에 맞게 장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럼 tv 벽을 어떻게 꾸밀 수 있는지 함께 보시죠.

 

 

거실 tv벽을 장식하는 8가지 방법

 

1. 미니멀리즘

기본 색상을 사용하면 차분하고 기본적이며 기능적인 공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황갈색, 흙빛이 도는 회색과 같은 단색의 선택하여 공간에 따뜻함을 더하고 휴식을 취하기에 이상적인 장소로 만들 수 있습니다.

 

 

 

2. 보다 세련된 환경 조성

더 어둡고 세련된 분위기를 선호한다면 이와 같은 거실 장식에 유효합니다. 이러한 색상은 가정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콘크리트벽을 사용 하여 거실 TV 벽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3. 색상의 추가

TV 벽에 색상을 추가하면 방의 모습이 완전히 바뀝니다. 하지만, 좀 더 차분한 분위기를 원하거나 더 과감하게 할 수 있으니 겁내지 마세요. 팝적인 색상 으로 미드나잇 블루 또는 민트 그린을 추천합니다.

 

 

 

 

 

 

4. 대리석으로 우아함을 더하다

대리석은 고급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벽뿐만 아니라 바닥, 계단, 테이블, 주방 전면, 특히 다른 표면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 질감을 선택하면 우아함, 광도 및 따뜻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728x90

 

5. 나무로 자연환경 조성

목재는 실내 장식의 기본으로   TV 벽에 이 소재를 터치하는 것만으로도 매우 아늑하고 따뜻하며 자연과 연결된 방을 갖게 될 것입니다.

 

 

 

 

 

 

6. 인더스트리얼 분위기로 거실 꾸미기

현대적이고 매우 시크한 분위기를 낼 수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질감은 매우 다양 하여 거실의 TV 벽과 같이 가정의 모든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7. 빈티지 텍스쳐 (테라조)

Terrazzo가 다시 유행 하여 집에 독특한 터치와 개성 을 더할 수 있습니다 .광택이 나는 암석과 대리석 조각으로 멋진 장식을 만들어 보세요. 이 질감은 디자인과 음영이 매우 다양합니다.

 

 

 

 

 

 

 

 

 

8. 패턴으로 장식

기하학은 실내 장식에 개성을 표현하기 안성맟춤입니다.기하학적인 벽지를 선택하면 거실 벽 디자인에 독특하고 독창적인 개성을 더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바나나, 야자수, 몬스테라 잎이 있는 식물원에서 영감을 받은 이 벽화로 더 트로피컬한 스타일을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