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단순하지만 우아한 침실 장식 아이디어

반응형

침실은 집에서 가장 개인적이며 친밀한 공간입니다. 또한 하루의 피로를 풀기 위해 편안한 안식처가 되어야 하는 곳이죠. 그러기 위해선 침실의 인테리어도 무척 중요할 텐데요 이번에는 단순하지만 우아하게 꾸민 침실 장식 아이디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침실 아이디어

침실에 벽난로가 있어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만들고 있습니다. 벽난로를 피우지 않을 때는 침실에 또 다른 낭만적인 분위기를 만들어줍니다.

 

 

텍스타일로만 채색된 화이트 침실이 깔끔하면서도 독특하게 느껴집니다.

 

 

앤티크 한 가구는 공간을 고급 진 분위기로 채워줍니다.

 

 

벽을 침대 헤드보드로 사용하여 우아한 공간으로 재탄생 하였습니다.

 

 

침실 모서리에 1인용 소파를 두면 좀 더 안락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선 침실과 비슷한 컬러로 된 부드럽고 다채로운 소파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728x90

 

침실이 크다면 그 안에 캐노피를 설치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여기에서는 침실에 앤티크 한 느낌을 주어 스타일과 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월 아트 스티커를 이용하면 정말 간편하면서도 쉽게 침실을 꾸밀 수 있습니다. 

 

 

벽 선반은 좁은 공간에서 물건을 수납하기에 가장 이상적인 가구 중 하나입니다. 또한 디스플레이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침실 분위기도 확 달라지기 때문에 꼭! 추천드리고 싶네요.

 

 

심플하면서도 미니멀한 우아함을 즐기고 싶다면 단일 색상으로 꾸미는 모노크롬 침실을 추천합니다! 주변 장식은 클래식 하면서도 시간이 지나도 유지하기 쉽도록 회색과 캐러멜과 같은 중성적인 색조를 선택하면 좋습니다.

 

 

이 침실은 한 벽면을 모두 창으로 만들어 자연경관을 그대로 볼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