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좁은공간에 효율적인 의자 인테리어

반응형

나름 인테리어를 잘한 거 같은데 뭔가 아쉬운가요? 아니면 집이 좁아 인테리어를 포기하고 있진 않나요? 이럴 땐 의자를 통해 인테리어를 해보세요. 꼭 필수까진 아니어도 좁은 공간에서도 멋지게 연출할 수 있어 추천드리고 싶은 방법이랍니다.

 

 

 

의자 인테리어 방법

물건 보관소로 사용하기

의자는 물건들을 임시 보관할 때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특히 가방이나 쇼핑백 등 자주 사용하는 물건들을 현관에 수납하고 싶을 때 매우 좋아요. 

 

 

예를 들면, 잡동사니들을 바구니에 넣고 그 바구니는 현관에  있는 의자 위에 두는 것이죠. 의자 아래엔 매실청을 보관해도 좋겠네요.

 

 

자주 사용하는 스마트폰이나 잠깐 벗어놓는 안경 등을 의자 위에 놓는 것도 좋습니다.

 

 

테이블로 사용하기

침대 옆에 의자를 두고, 사이드 테이블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크기도 크지 않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여기저기 옮기기도 편해 좋은 거 같네요.

 

 

사이트 테이블 말고도, 거실에서 음식이나 음료를 놓는 테이블 용도로 사용하거나 TV 리모컨, 책 등을 놓는 테이블로 사용해도 좋습니다. 사이즈도 작아 거실을 넓게 사용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휴대가 편한 의자를 베란다에 사용한 모습입니다.

 

 

의자 다리에 작은 선반이 있다면 저렇게 수납도 할 수 있어요.

 

 

전자제품 수납공간

오디오나 블루투스 스피커를 놓는 장소로 사용해보는 건 어떨까요?

 

 

의자 위에 가습기를 놓고 옆에 화분을 놓으니 세련된 분위기가 연출돼요.

 

 

의자 아래에 로봇청소기가 마치 맞춤 공간처럼 느껴져요. 침대와 벽 사이의 틈새 공간을 활용한 것도 너무 좋아 보이네요.

728x90

 

기타 수납공간으로 활용

벽 선반과 벽걸이 거울을 올려놓고 의자를 두니, 미니 화장대가 만들어졌네요. 

 

 

사다리형 선반 아래 의자를 두면 모자나 액세서리 등을 보관할 수 있는 장소가 만들어져요~

 

 

한쪽 벽에 의자를 두면 가방을 보관할 수 있는 장소를 만들 수 있어요. 옆에 큰 화분을 두니 인테리어도 더 멋진 거 같네요.

 

 

의자 밑에 바구니를 두니 인테리어 소품 같은 느낌이 드네요.

 

 

의자 밑에 바구니를 두니 인테리어 소품 같은 느낌이 드네요.

 

 

의자와 화분의 콜라보

천연 소재의 의자와 바구니, 그리고 화분이 멋진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모습이죠!

 

 

식탁에 화분을 놓고 싶어도 생각보다 잘 안 어울릴 때가 있는데요. 이럴 땐 한번 의자에 놓아보세요.

 

 

가느다란 의자 다리가 화분과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TV 옆 작은 화분을 놓는 공간으로 의자를 둔 것이 멋져 보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