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PC수납 인테리어 아이디어

반응형

스마트폰만큼 생활에 꼭 필요한 PC! 여러분들은 어떻게 수납하고 인테리어 하고 계신가요? 이번에는 장소별로 나누어 PC를 어떻게 수납하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거실

거실에서 잘 보이지 않는 짜투리 공간에 컴퓨터 책상을 만든 모습이 좋네요.

 

 

DIY로 자작한 컴퓨터 책상입니다. 서랍 아래 노트북을 넣을 공간이 있는데 노트북을 숨기고 싶은분들은 좋아할만한 아이디어네요. 

 

 

마치 카페같은 거실 인테리어 인데요 PC는 덮개로 가린 모습인데 벽면하고 패브릭을 같은 색상을 사용한게 위화감이 없어 좋아보입니다.

 

 

거실 옷장에 PC를 수납한 모습인데 모두 흰색으로 통일시켜 깔끔해보여 좋네요. 

 

 

PC화면 보호기를 시계로 해놓으니 오히려 일부러 해놓은 것처럼 인테리가 되었네요

 

 

화이트와 실버 컬러로 인테리어한 모습인데요 책상위에 물건을 두지 않으려고 선반과 후크를 이용한 모습이네요.

 

 

주방수레를 이용하여 노트북을 수납한 모습입니다. 만약 스크레치가 걱정된다면 쿠션이나 패브릭을 깔아두는것도 하나의 요령!

 

 

주방

주방과 식탁 근처에 노트북을 수납한 모습입니다. 원목 상판에 화이트 & 블랙으로 꾸며져있어 인테리어가 예쁘네요.

 

 

식탁옆에 놓인 수납장에 ㄷ자 덮개로 노트북을 가린 모습인데요 얼핏보면 컴퓨터가 보이질 않네요.

 

 

카페느낌의 주방에 데스크톱 PC를 배치하였네요. 컴팩트하게 수납할 수 없다는게 단점이긴 하지만 벽과 같은 흰색으로 통일시켜 위화감을 줄인모습입니다.

 

 

벽에 선반을 설치해 노트북을 수납한 모습인데 심플하고 깔끔하게 보이는 멋진 아이디어인거 같아요.

 

 

식당에있는 붙박이장을 컴퓨터책상 공간으로 만든 아이디어 입니다. 서류나 소품등이 수납상자에 잘 정리정돈된 모습이고 문을 닫으면 인테리어도 해치지 않아 꼭 한번쯤 해보고 싶은 방법이네요.

 

 

각종 전자기기들과 함께 오픈선반에 수납한 모습인데요 전자기기 색상을 화이트로 통일시켜 깔끔한 인상이들고 자잘한 소품들은 바구니에 넣어 수납한 모습이네요.

 

 

스틸 랙을 이용하여 PC를 수납한 모습입니다. 노트북은 덮개로 덮어둔 모습이네요.

 

 

이곳은 식당에있는 작은 공간으로 작업에 집중할 수 있는 딱 좋은 크기네요. 

 

728x90

 

원룸

상판과 노트북, 마우스까지 색상을 통일시켜 전체적으로 깔끔한 인상을 주고, 북유럽 패브릭이 인테리어 포인트가 되는거 같아요.

 

 

실버 노트북과 블랙 책상은 궁합이 좋은 인테리어 컬러입니다.

 

 

화이트 인테리어로 사랑스럽게 코디한 방입니다. 그리고 선반과 테이블을 활용하여 최대한 공간을 활용한 모습인데요 PC를 사용하지 않을때는 벽 끝에 수납해 깔끔해보이네요.

 

 

높이가 낮은 가구를 배치하여 안정감도 있고, 깔끔해 보이는 방입니다.

 

 

편의성을 중요시하여 쇼파앞 테이블에 노트북을 수납한 모습입니다.

 

 

기능성이 가미된 가구에 보관하는것도 좋은방법이네요. 사용하지 않을땐 문을 닫아놓으면 되겠죠?

 

 

서재 & 침실

DIY로 자작한 책상인데요 PC 수납대도 만들어 깔끔하게 정리정돈된 모습입니다. 그리고 책상 주변 자그만한 화분덕분에 귀여워 보여요.

 

 

DIY통해 앤티크한 분위기가 풍기는 PC 커버입니다. 제자리에서 문을 열고 닫을 수 있어 편리한거 같아요.

 

 

침실에 만든 컴퓨터 책상인데요 PC와 키보드, 마우스만 두어 아주 심플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죽은 공간이 되기 쉬운 책상 아래를 PC 수납 장소로 활용하고 있네요. MDF 목재보드를 이용하면 저렇게 간단한 수납장을 만들 수 있답니다.

 

 

블랙 & 화이트는 언제나 예쁜거 같아요. 책상은 화이트로 맞추고 PC 및 주변장치도 모두 블랙으로 맞춰 세련된 인테리어가 만들어졌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