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악세서리 디스플레이 & 수납 아이디어

반응형

좋아하는 악세서리는 착용하고 있을 때는 물론, 집에 수납할 때도 눈에 띄는곳에 있으면 기분이 좋아지는거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는 악세서리를 세련되게 디스플레이 하고 수납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마치 매장처럼

자연 소재에 좋아하는 악세서리를 장식하니 마치 셀렉트 샵 같은 분위기가 나네요.

 

 

나뭇가지와 함께

나뭇가지를 DIY하여 악세서리를 수납한 모습인데요 천연석 악세서리들이 나뭇가지와 너무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유리잔에 걸어두기

피어싱이나 귀걸이같은 악세서리는 투명한 유리잔에 걸어서 수납해도 좋아요. 유리도 좋아하는 디자인을 선택하면 더 세련된 공간으로 만들 수 있답니다.

 

 

고풍스런 케이크 스탠드

고풍스러운 디자인의 케이크 스탠드에 악세서리를 수납해 화려한 악세서리가 마치 디저트처럼 보이네요.

 

 

접시에 나란히..

실험기구 샬레 같은 유리 용기를 사용하여 악세서리를 수납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용기를 쌓아 넣을 수 있기 때문에 공간활용이 용이해 좋구요 투명한 유리라 악세서리가 보이는것도 예쁘네요.

 

728x90

 

다쓴 방향제와 함께

다 사용한 스틱방향제에 반지를 끼워 수납하고 있는 모습이에요.

 

 

악세서리 액자

구멍을 뚫은 가죽을 액자에 넣어 두니 세상에 하나뿐인 인테리어가 완성됐네요. 뭔가 빈티지한 느낌이 나서 좋은거 같아요.

 

 

리폼을 통해

피콕 블루가 세련된 악세서리 수납은 석쇠를 페인트 한거라네요! 피콕 블루 말고도 자신이 좋아하는 색깔을 칠해보세요

 

 

아이언 스탠드

심플한 아이언 스탠드는 악세서리를 돋보이게 해주는데 아주 좋아요

 

 

깃털 트레이

세면대 위에 놓인 깃털 트레이는 중후한 느낌의 골드가 실버나 진주와의 조합이 예뻐 보여요. 여기에는 악세서리를 적당히 수납해야 예쁠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