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심플해서 좋은 미니멀 인테리어

반응형

가을이 다가온 요즘 우리 집을 보면 너무 지저분해 보이지 않나요? 여름휴가나 여행을 통해 물건이 늘어난 분들도 많을 거라 생각되는데요 이번에는 보기만 해도 깔끔하고 심플해서 좋은 미니멀 인테리어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쓸데없는 것이 없어 깔끔한 거실

화이트 x 그레이를 메인으로 한 거실입니다. 불필요한 잡동사니가 없기 때문에 깔끔해 보이네요. 디자인이 예쁜 조명 때문에 거실이 더 예뻐 보이는 거 같아요.

 

 

깔끔한 주방

군더더기 없이 정말 깔끔한 주방이네요.

 

 

정말 필요한 것만!

정말 필요한 것만 진열장에 놔둔 모습이에요.

 

 

장 안에는 더 깔끔하게

잡동사니들을 마구 넣어버리기 쉬운 장안도 수납상자들을 통해 깔끔하게 정리한 모습입니다.

 

 

생활용품도 여유를 갖자

정말 사용하는 것, 좋아하는 것만 골라 놓으면 이렇게 여유 있는 공간을 만들 수 있어요.

 

 

심플한 침실에서 푹

정말 심플하게 정리한 침실입니다. 불필요한 장식이 없는 어른스러운 침실은 휴식 효과도 뛰어나 숙면을 취하기에 너무 좋겠어요.

 

 

물건이 적어도 분위기 있게

불필요한 가구나 잡동사니가 없는 깔끔한 방입니다. 물건이 적어도 쓸쓸한 분위기가 되지 않는 것은 벽과 바닥, 창문 등으로 따뜻함이 느껴지기 때문인 거 같아요.

 

 

열어 둔 채로도 그림이 되는 옷장

옷장에 들어갈 옷만 골라 걸어두면 위화감이 없는 깔끔한 공간을 만들 수 있어요. 수납상자도 통일시켜 놓으니 더 깔끔한 분위기가 만들어졌네요.

 

728x90

 

잡동사니 대신 꽃병

선반 위에는 여러 가지 잡동사니들의 천국이죠! 하지만 그런 물건들은 다 없애고 꽃병만 놓으면 이렇게 고급스러운 공간이 만들어진답니다.

 

 

아이방도 깔끔하게

장난감이나 책, 게임 등으로 지저분해지기 쉬운 아이방도 정말로 좋아하는 것만 골라 이렇게 깔끔하게 정리한 모습입니다. 

 

 

큰 가구 없이

부담 없이 옮길 수 있는 상자와 큰 쿠션을 메인으로 한 방입니다. 큰 가구를 배치하지 않아 압박감도 없고, 청소도 간편할 거 같아요.

 

 

미니멀한 작업공간

작업을 해야 하는 컴퓨터방은 최대한 물건을 줄이고 심플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집중력도 향상되거든요.

 

 

깔끔해야 할 공간

무엇보다 깨끗한 느낌을 받았으면 하는 공간은 바로 화장실이겠죠? 그렇다면 화장실에 물건을 줄여보세요. 

 

 

복도에는 아무것도 두지 않기

뭔가 꾸며야만 할 것 같은 공간이지만 그냥 고급스러운 바닥과 깨끗한 벽만 있어도 예쁜 집이 만들어진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