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취향별 거실 인테리어 사진 모음

반응형

집에서 가장 많이 지내는 공간은 바로 거실일 겁니다. 때문에 인테리어도 가장 많이 신경이 쓰이는 곳이기도 한데요 가구의 디자인이나 배치에 따라 기분 좋은 공간으로 만들 수 있답니다. 이번에 보여드리는 거실 인테리어는 취향별로 나누어 보았는데 여러분의 취향은 어떤 쪽인지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심플

중후한 느낌의 월넛 소재의 거실장이 새하얀 벽과 만나 고전적이면서도 현대적인 분위기를 만들어 줍니다. 같은 계열의 색상으로 거실 테이블을 사용하니 통일감이 있어 좋네요.

 

 

TV 뒷면의 장식 때문에 벽면이 아름답게 꾸며진 거 같아요. 그리고 실내조명은 TV 상단의 스포라이트와 천장의 다운 라이트가 설치되어 공간을 더 넓어 보이게 해 주는 거 같습니다.

 

 

난색계로 꾸며진 거실이 편안함이 느껴지면서 심플하고 일관성 있는 인테리어가 만들어진 거 같아요.

 

 

옛날 마루같이 턱이 있는 특이한 구조이지만 등받이가 없는 소파를 배치하여 센스 있게 활용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모던

화이트를 기본으로 하여 깔끔하고 모던한 거실입니다.

 

 

중후한 느낌의 소파가 거실의 조명과도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소파를 통해 식당과 거실을 분할한 게 인상적이네요.

 

728x90

 

내추럴

층고가 높은 거실에 캐러멜 컬러의 소파가 배치되어 기분 좋은 공간이 연출된 거 같아요. 오른편엔 벽 선반을 이용하여 책상 겸 장식장으로 활용한 것도 인상적입니다.

 

 

목재 바닥과 궁합이 좋은 베이지색 컬러 소파가 놓인 거실은 관엽 식물이 배치되어 있고 편안한 분위기로 가득합니다.

 

 

시원한 블루 소파가 눈길을 끄는 거실은 서핑이나 쿠션 등을 코디하여 상쾌한 여름 인테리어가 만들어졌습니다. 

 

 

다양한 식물을 배치하면 개성 있는 공간을 풍부하게 살릴 수 있어요. 또한 해링본 바닥이 집을 더욱 화려하게 만들어 주는 거 같아요

 

 

브라운 색상의 소파는 나무 책상과 궁합이 좋죠. 또한 작은 테이블은 은근 편리하답니다.

 

 

빈티지

팔걸이가 얇은 소파와 고재풍의 거실 테이블이 빈티지의 맛을 확 살려주는 거 같아요.

 

 

브라운 × 블랙 색상으로 거실을 꾸며 빈티지스러운 분위기가 만들어졌습니다. 

 

 

브래킷 조명과 스탠딩 조명이 거실 분위기를 만들어주고 있는 모습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