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세련된 그레이 인테리어

반응형

그레이 색상은 차분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꾸준하게 많은 사랑을 받는 컬러인데요 다른 색상과 조합했을 때도 그 색상을 돋보이게 해주는 아주 훌륭한 컬러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그레이 인테리어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거실, 침실 등 장소별로 구분해 보았으니 재밌게 구경해보시길 바랍니다.


 

거실

회색 소파와 내추럴한 가구를 배치한 거실인데요 어찌 보면 가장 정석에 가까운 스타일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흰색의 천장과 회색의 벽면이 만나 거실이 넓어 보이는 효과가 생겼고 안정감 있는 분위기가 만들어졌어요. 또한 벽면의 고재 풍의 우드가 인상적입니다.

 

 

일본식 난로 테이블과 러그를 밝은 톤으로 배치하여 소파의 존재감이 더욱 돋보이네요!

 

 

거의 대부분을 회색으로 맞춘 인테리어입니다. 

 

 

소파의 색상을 라벤더 색상으로 하여 거실이 세련되면서 우아한 분위기가 만들어졌어요.

 

 

그레이의 투톤 컬러의 소파가 눈에 띄는 거실입니다.

 

 

다이닝

상쾌한 그레이 식탁은 밝고 깨끗한 느낌을 주면서 스타일리시한 면도 주기 때문에 요리를 돋보이게 하는 장점도 있어요.

 

 

화이트, 블랙, 그레이의 무채색만 이용하여 꾸민 거실인데요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이 좋네요.

 

 

펜던트 조명과 식탁 의자의  패브릭 부분에 회색으로 포인트를 준 모습이네요.

 

 

식기나 장식장 주방 도구 등을 실버로 통일하여 도시적이고 멋진 분위기를 만들고 있어요.

 

 

회색 인테리어를 어렵게 생각하지 마세요! 단지 러그를 회색으로 깔아 두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답니다.

 

 

우드 때문에 다소 캐주얼한 분위기지만 주방 카운터를 회색 대리석으로 하여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네요.

 

728x90

 

침실

회색 인테리어는 차가우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을 주기 때문에 침실에서도 꽤 괜찮은 색상입니다.

 

 

나무 팔레트 침대와 드림캐쳐 등이 회색과 잘 어울리는 침실이네요.

 

 

침대의 헤드 보드와 벽이 잘 어울려 고풍스러움이 느껴지는 품위 있는 침실로 변했어요.

 

 

침대 시트를 각각 다른 회색으로 맞춰 색감이 절묘하게 맞춰졌네요.

 

 

침대가 큰데도 불구하고 압박감이 느껴지지 않는 부드러운 이미지의 밝은 회색 때문이에요.

 

 

중후한감과 고급스러움이 한껏 풍기는 다크 그레이 침실입니다.

 

 

아이방

아이방은 대체로 화려한 편이지만 회색으로 꾸며주니 차분하고 시크한 방이 만들어졌어요.

 

 

따로 아이방이 없어 거실 한쪽을 회색 벽지로 붙여준 모습이에요.

 

 

내추럴한 아이방에 회색으로 포인트를 준 모습인데요 자연 속에 살짝 스타일리시한 모습이 느껴지는 거 같아요.

 

 

북유럽 인테리 어이에 회색 벽돌 벽지가 포인트로 들어간 모습이에요. 

 

 

중간 회색의 하우스 형 수납장은 원래 어린이용 책상이었다고 하네요.

 

 

회색 인테리어는 방을 편안한 분위기로 만들어 주기 때문에 공부를 해야 하는 수험생에게도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