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저렴하게 꾸미는 이케아 인테리어

반응형

IKEA를 구경하다 보면 우리 집도 쇼룸처럼 꾸미고 싶죠! 하지만 막상 어떤 제품을 어떻게 인테리어 해야 할지 막막할 때가 많은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IKEA 제품으로 집을 예쁘게 꾸밀 아이디어를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커튼으로 방 분위기를 체인지!

커튼같이 패브릭류를 바꾸면 방 분위기가 크게 달라진답니다. 특히 저렴한 커튼이 많은 IKEA는 가격도 부담이 없어 계절마다 인테리어를 바꾸고 싶을 때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여기 보이는 IKEA 그물 커튼의 가장 큰 매력은 밑단을 자른 후에도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거예요.

 

 

편리한 테이블 상판

이케아의 GLADOM 트레이 테이블은 위 상판을 분리하여 따로 사용할 수 있는 아주 편리한 제품이랍니다. 더불어 가격도 착해 아주 맘에 들어요.

 

 

이렇게 이블 위에서도 상판만 떼어내어 , 티 타임을 즐길 수 있어요.

 

 

중첩 테이블의 수납공간

GRANBODA 테이블은 같은 디자인이 중첩되는 스타일로 화이트와 그레이 색상 조합이 정말 세련된 거 같아요. 그리고 가장 작은 테이블에는 작은 수납공간이 있어 리모컨을 수납할 수 있어 편리해요.

 

 

의자를 테이블 대신

높이가 조절이 가능한 의자는 좁은 공간에서 작은 테이블로도 사용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해요.

 

 

IKEA 선반과 여배우 조명

이케아 벽 선반과 여배우 조명을 활용하여 멋진 장식장을 만든 모습입니다.

 

 

블링블링한 침대커버

아직 우리나라 이케아에는 들어와 있진 않지만 해외 패션 블로거에게 많은 인기가 있는 OFELIA는 침대 커버나 소파 커버로 사용해도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