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원목 색상별 각종 인테리어 사진 모음(모던,북유럽,인더스트리얼)

반응형

원목 색상을 사용하는 곳을 보면 바닥, 벽, 천장, 도어, 가구 등이 있는데요 이중 바닥이나 문, 가구 등은 어떤 색상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집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집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원목 색상별로 다양한 인테리어 사진들을 준비해 보았는데요 원목 색상은 다음과 같이 5가지 종류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① Dark Brown : 어두운 갈색 또는 검은색
② medium Brown : ①과 ③의 중간 정도의 갈색
③ Light Brown : 노란 갈색
④ Natural Brown (화이트 포함) : 흰 갈색
⑤ Gray : 회색

다크 브라운으로 꾸며진 방이라면 모던한 느낌이 강하고 밝은 갈색으로 꾸며진 방은 북유럽 스타일의 느낌이 강하므로 이점 참고하셔서 이번에 준비한 모던, 북유럽,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를 구경하시면 좋을 거 같네요.

 

 

Dark Brown

모던

진한 갈색 바닥에 검은 패브릭 소파와 블랙 가죽 라운지 의자를 코디한 거실

 

 

블랙 가죽, 유리 등 광택 있는 소재를 조합한 인테리어가 모던한 공간을 연출하고 있네요.

 

 

북유럽

원형 테이블과 곡선이 예쁜 등받이 의자 등이 따뜻한 느낌을 살려주는 거 같아요.

 

 

검은 바닥에 밝은 회색 패브릭 소파와 흰 갈색의 가구를 배치하였는데요 밝은 색을 많이 사용하여 어두운 바닥이 잊힐 정도로 해방감이 연출되었어요.

 

 

인더스트리얼

다크 브라운 바닥에 블랙 가구와 소파를 조합하고 벽을 콘크리트채로 연출한 모습이에요

 

 

검은 바닥에 빈티지한 디자인의 갈색 가죽소파, 인더스트리얼 느낌이 강한 테이블을 배치한 거실입니다.

 

 

배수 파이프가 노출이 되어 인테리어가 그야말로 인더스트리얼 답네요. 그리고 역시 벽돌은 이 인테리어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인 거 같아요.

 

 

medium Brown

모던

미디엄 브라운의 바닥과 검은 패브릭 소파 및 가죽 의자, 미디엄 브라운의 테이블을 배치한 거실입니다.

 

 

미디엄 브라운의 바닥에 진한 회색 패브릭 소파와 짙은 갈색의 거실 테이블을 조합하여 깔끔한 거실을 보여주고 있네요.

 

 

북유럽

미디엄 브라운 바닥에 아이보리 베이지 계열의 패브릭 소파와 러그를 조합한 거실입니다.

 

 

미디엄 브라운의 바닥에 갈색 가죽소파와 그레이 러그를 코디하였는데 색상의 균형이 잘 맞는 거 같아요.

 

 

인더스트리얼

갈색과 회색이 조합된 세려 된 거실입니다.

 

 

어두운 벽 때문인지 무게감이 느껴지면서 어딘가 근사함도 느껴지는 거실이네요.

 

 

관엽 식물을 주석 같은 화분에 넣어 배치한 아이디어가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를 더욱 업그레이드시키는 거 같아요.

 

 

Light Brown

모던

거실 쪽은 회색, 주방 쪽은 브라운 + 화이트로 구역을 나누어 컬러를 코디하였는데요 군더더기가 없어 심플한 모습을 보여주네요.

 

 

벽과 소파를 블랙으로 맞춰 벽면이 깊어 보이는듯한 느낌이 들어 방이 넓어 보이는 효과를 노린 거 같네요.

 

 

북유럽

밝은 갈색의 바닥 거실, 나무 팔걸이가 있는 검은 소파와 오렌지, 블루 상판의 나무 테이블 등 화려한 색상이 활기찬 거실을 보여주고 있는 거 같죠?

 

 

밝은 갈색과 회색 및 화이트는 북유럽 느낌의 전형적인 색감이죠.

 

 

인더스트리얼

광택이 나는 밝은 갈색 바닥과 다크 브라운의 가죽소파, 중후한 감이 있는 갈색 목재 가구로 거실을 꾸민 모습입니다.

 

 

밝은 갈색 바닥과 복고풍의 소파, 레트로 옐로의 의자가 잘 어우러지는 모습이네요.

 

728x90

 

Natural Brown

모던

심플하고 개방감 넘치는 거실 모습인데요 소파와 테이블의 높이가 낮아 베란다가 한눈에 보이는 모습이 너무 좋네요.

 

 

내추럴 브라운의 바닥 거실과 아이보리 러그, 회색 소파로 조합한 깔끔한 거실입니다.

 

 

전체적으로 밝은 톤이지만 블랙 조명과 블랙 상판의 의자, 테이블 등으로 포인트를 준 게 인상적이네요.

 

 

바닥보다 진한 갈색 가구를 배치함으로써 어딘가 따스함이 느껴지는 거실이에요.

 

 

북유럽

북유럽 인테리어라고 하면 블랙, 그레이, 화이트의 무채색을 중심으로 한 컬러 코디가 대부분이지만 여기처럼 화려하고 따뜻한 느낌의 색감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은 거 같아요.

 

 

펜던트 조명과 벽면의 액자가 집을 화려하게 만들어주는 모습입니다.

 

 

거실 바닥, 의자, 테이블 모두 밝은 갈색으로 통일시켜 너무나도 심플한 모습을 보여주네요.

 

 

인더스트리얼

벽면은 쉽게 따라 하기 힘들 거 같지만 가구의 색상은 그래도 쉽게 따라 할 수 있겠네요.

 

 

벽면의 일부는 콘크리트로 천장의 조명은 배관을 닮은 것으로 선택한 게 포인트네요.

 

 

벽돌과 하늘색 소파가 은근히 궁합이 좋은 거 같네요.

 

 

Gray

모던

회색 바닥의 거실과 색상이 다른 회색 소파와 의자를 조합한 모습인데요 어딘가 모던한 모습과 인더스트 리얼한 모습이 섞여있는 듯한 모습이기도 하네요.

 

 

러그, 테이블 소파를 모두 같은 색으로 통일시켜 깔끔한 인상을 주고 있어요.

 

 

회색 바닥은 어떤 가구와도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북유럽

바닥 색상은 차가움이 느껴지지만 갈색 의자와 식물로 커버하고 있는 모습이 좋네요.

 

 

테이블의 디자인 및 소재가 너무 세련된 거 같아요!

 

 

차가움과 따뜻함의 균형이 멋지지 않나요? 또한 거실 곳곳에 있는 관엽식물도 훌륭하네요.

 

 

전체적으로 회색이지만 저렇게 몇 개 안 되는 갈색으로 포인트를 주는 방법에 좋은 공부가 되는 사례인 거 같아요.

 

 

인더스트리얼

여기는 집이라기보단 쇼룸에 가까운 모습인데요 블랙 스틸을 사용한 선반이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네요.

 

 

어딘가 빈티지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입니다. 천장에 스포트라이트 조명이 인상적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