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하우

라탄 바구니로 만드는 수납 아이디어

반응형

천연 소재를 사용한 라탄은 인테리어에 사용하기에도 좋고 수납공간으로 사용하기에도 매우 좋은 제품이죠. 그래서 이번에는 라탄 바구니를 활용하여 수납공간을 만든 아이디어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라탄 바구니를 활용한 수납 아이디어

주방 수납

유리병과 함께 수납한 모습인데요 자연스럽고 따뜻한 주방 인테리어에 잘 어울리는 라탄 바구니입니다.

 

 

 

식탁 위에 얕은 라탄 바구니를 놓고 조미료를 수납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바구니가 얕아 조미료를 넣고, 꺼내기가 쉬워 좋네요.

 

 

 

예쁜 북유럽 스타일 인테리어에 바구니를 놓은 모습입니다. 스트라이프 무늬의 천을 덮어놓아 지저분해 보이는 물건들을 가린 센스가 좋네요.

 

 

 

바구니 안에 부직포 분할 케이스를 넣어 물건들을 수납하였네요.

 

 

 

라탄 바구니를 수저통으로 활용한 모습인데요 나무 소재들로 통일시켜 한층 더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거 같아요.

 

 

 

조리대 위에 바구니를 놓고 그레놀라 같은 시리얼을 수납하였네요. 

 

 

 

냉장고 수납

냉장고 안에 바구니를 넣어 수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네요. 왠지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는 거 같아요.

 

728x90

 

리빙 수납

소파 옆에 바구니를 놓고 책, 신문, 충전기 등을 수납하였는데요 매우 실용적인 아이디어네요.

 

 

 

머플러 수납

현관에다 니트 모자, 머플러 등을 수납하면 쉽게 물건을 찾고, 꺼낼 수 있어 좋은 방법인 거 같아요.

 

 

 

카메라 수납

내추럴한 북유럽 인테리어에 딱 맞는 수납 아이디어입니다.

 

 

 

세탁용품 수납

오픈 선반 부분에 바구니를 넣고 세재 등을 수납하였는데요 자질 구래 한 물건들을 수납하는데 아주 유용한 거 같아요.

 

 

 

물티슈 수납

방 한 구석에 있는 선반 위에 라탄 바구니를 놓아 물티슈 수납공간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인형 수납

큰 바구니에 아이가 좋아하는 인형을 수납하면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답니다.

 

 

 

슬리퍼 수납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분위기의 인테리어에 슬리퍼 수납공간으로 활용한 모습이네요. 슬리퍼도 같은 디자인으로 통일시켜 깔끔해 보여요.

 

 

 

여기도 문 앞에 바구니를 놓고 슬리퍼 수납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