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거울을 이용한 개성 넘치는 해외 인테리어

반응형

방에 거울을 배치하여 개성 넘치는 인테리어를 꾸민 사례들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독특한 디작인의 거울을 배치하였거나 여러 개의 거울을 늘어놓아 예쁘게 꾸민 사례 등 다양한 인테리어들이 많은데요 거울 덕분에 집이 넓어 보이기도 하고 개성적이고 화려하게 집이 꾸며져 보기 좋은 거 같습니다. 

 

 

 

거울이 집의 개성적인 포인트

독특한 벽지 위에 분홍색 거울을 걸어 둔 인테리어인데요 색감 때문인지 독특하고 개성적인 느낌이 강하게 느껴집니다.

 

 

심플한 컬러로 꾸며진 거실에 프레임 없는 둥근 거울이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고전적인 프레임이 인상적인 스탠드 거울 덕분에 집 분위기도 고풍스럽게 느껴집니다.

 

 

창가에 엔틱 한 거울을 기대어 센스 넘치는 인테리어를 만들었습니다. 이곳에 다른 느낌의 거울을 배치해놓으면 집 분위기도 또다시 바뀌게 되겠죠?

 

 

존재감이 느껴지는 거울과 과감하게 대각선으로 칠한 벽 페인트가 눈에 띄는 거실입니다. 거울과 벽 페인트 덕분에 독창성 넘치는 공간으로 변신했네요.

 

 

벽난로 위에 큰 거울이 있어 공간이 더 넓게 느끼게 해 줍니다.

 

 

골드 프레임 덕분에 침실이 한층 더 화려해 보이는데요 전체적으로 브라운과 옐로 등 색상을 통일시켜 보기에도 좋아 보입니다.

 

 

크고 작은 2개의 거울을 조합하여 벽을 꾸몄네요. 녹색의 벽과 식물의 조합이 편안한 인테리어를 만들어 주는 거 같습니다.

 

 

프레임이 깔끔한 2가지 거울을 조합하여 밝고 개방적인 다이닝 룸으로 꾸몄습니다.

 

 

독특한 디자인의 거울이 침대 위에 있어 모던하면서도 내추럴 한 침실로 꾸며졌습니다.

 

728x90

 

모던하면서도 북유럽 스타일의 인테리어에 클래식 디자인의 거울을 조합한 침실입니다. 골드 프레임의 거울이 화려한 포인트로 한몫하고 있습니다.

 

 

벽난로 위에 기대어진 큰 거울 덕분에 방이 더 개방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디자인이나 크기가 다른 거울을 균형 있게 배치하여 독특한 인테리어가 만들어졌는데요 화려한 붉은 의자와, 산뜻한 식물들의 조합이 의외로 잘 어울리네요.

 

 

크고 작은 거울을 식물과 함께 조합한 해외 욕실 인테리어입니다.

 

 

선명한 블루 색상의 벽에 개성적인 거울의 조합이 예뻐 보입니다.

 

 

네이비 벽지와 원목 가구들 덕분에 거울의 디자인이 더욱 돋보이는 거 같습니다.

 

 

고전적인 골드 프레임 거울은 존재감이 넘치는 인테리어로 크게 한몫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모던한 가구와 고전적인 디자인의 조합도 보기 좋네요.

 

 

프레임 없는 심플한 디자인의 거울이 집안을 더욱 깔끔하게 보여주는 거 같습니다. 

 

 

화이트 프레임의 작은 거울은 주방과 거실 등 어느 장소에도 잘 어울릴 거 같네요.

 

 

화려한 꽃무늬 벽지와 거울이 욕실을 더욱 화려하게 만들어주고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