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세련된 분위기에서 편안하게 머무를 책상 인테리어

반응형

일이나 공부, 취미 등은 책상에서 가장 많이 할 텐데요 이런 공간을 편안하고 예쁜 공간으로 만든다면 더욱 좋겠죠? 그래서 이번에는 세련되고 편안한 느낌을 맛볼 수 있는 다양한 책상 인테리어 사례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심플한 스타일과 화려한 스타일, 2명 이상 앉을 수 있는 구조 등 다양한 사례들이 많으니 재밌게 봐주시길 바랍니다.

 

 

 

심플하고 아늑한 책상 인테리어

화이트를 베이스로 한 색상은 PC와 태블릿 등 조합도 좋고 심플하게 보여줍니다. 키보드와 마우스도 화이트로 되어 있어 더 깔끔하게 느껴지네요.

 

 

책상 옆 바퀴 달린 수레가 깔끔하게 수납공간을 만들어주네요 이 수레 덕분에 선반이 필요 없어 책상이 심플해졌어요.

 

 

양모 덕분에 럭셔리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책상 인테리어가 만들어졌습니다. 

 

 

벽을 향해 비추는 온화한 조명이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줍니다.

 

 

 

벽을 화려하게 꾸민 책상 인테리어

다양한 프레임의 액자와 고풍스러운 느낌의 스탠드 조명 덕분에 책상 주변이 화려하게 느껴집니다.

 

 

다양한 메모나 사진 등을 붙이고 싶을 때 추천드리고 싶은 와이어입니다. 자유롭게 꾸밀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인 거 같아요. 또한 이 덕분에 책상 주변이 화려하게 보이네요.

 

 

책상 주변에 설치한 타공판 덕분에 다양한 물건들을 수납할 수 있어 편리하네요.

 

728x90

 

책상 위 선반

TV 옆 배치된 책상이 원목으로 되어 있어 고급스러운 느낌도 드는데요 책상 위에 선반을 설치하여 좋아하는 물건들을 수납한 모습이 좋아 보입니다.

 

 

책상 상판이 넓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매력인 거 같아요. 그리고 그 위에 있는 화분과 선반에 있는 화분 덕분에 책상이 더 예뻐 보이는 거 같습니다.

 

 

큰 창문과 선반에 있는 다양한 소품들 덕분에 책상 인테리어 럭셔리해 보입니다.

 

 

책상 뒤쪽에 선반을 놓아 꾸민 형태인데 보통은 책상 앞 위쪽에 선반을 설치하지만 이곳은 좀 특이하게 꾸몄네요.

 

 

모양과 질감이 다른 물건도 선반 위에 올려놓으니 깔끔해 보이고 좋네요.

 

 

 

2명이라도 괜찮아

전체적으로 화이트 인테리어로 꾸민 모습인데 디자인이 예쁜 의자와 함께 여성스러운 포스터가 잘 어울립니다.

 

 

원목 데스크 상판이 넓어 두 사람이 사용해도 충분한 공간인데요 전구 조명 덕분에 우아한 분위기를 주면서 공간이 넓어 보이기도 합니다.

 

 

창문이 있는 모퉁이에 책상을 배치하여 해방감도 얻고 자연광으로 밝게 사용할 수 있어 좋은 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