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다양한 방법으로 꾸미는 여름 인테리어

반응형

무더운 여름이 다가온 만큼 집 인테리어도 바꿔보고 싶지 않나요? 그래서 이번에는 컬러, 자연 소재, 식물 등을 이용하여 여름 인테리어를 꾸민 사례들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블루 컬러로 꾸미는 여름 인테리어

역시 청량감을 높이는 데는 푸른색이 최고인 거 같습니다. 거실 중앙에 푸른 러그를 깔아 두는 것만으로도 시원한 느낌이 드는데 주변에 있는 식물들 덕분에 그 느낌은 한층 더 높아지는 거 같네요.

 

 

큰 창문을 파란색으로 칠해 청량감을 높이고 심플한 회색 소파로 품격을 더하고 있네요.

 

 

흰색 소파에 파란 쿠션을 배치하여 청량감을 표현하였는데 블루와 그린 컬러를 사용한 꽃무늬 커튼이 풋 스툴과 함께 균형이 잘 맞는 모습입니다.

 

 

사진처럼 브라운 색상들이 많은 경우에는 궁합이 좋은 리넨 커튼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소파를 블루 색상으로 선택하여 시원함이 느껴지는 거실인데요 밝은 회색과 흰색 쿠션 덕분에 청량감이 더 높아지는 거 같네요.

 

 

여름에 잘 어울리는 소재의 러그를 테이블 아래 깔아 두고 심플한 소파를 배치하여 심플하면서도 여름에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가 만들어졌습니다.

 

 

톡톡 튀는 컬러로 꾸미는 여름 인테리어

레몬이나 보태니컬 무늬의 쿠션을 사용하여 여름과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를 꾸민 모습입니다. 

 

 

비비드 컬러를 많이 사용한 방에 파스텔톤의 소파를 배치하여 차분한 분위기를 만들어주고 있는데요 비비드 컬러처럼 선명한 색상은 무더운 여름에 잘 어울리는 컬러죠. 이런 컬러들은 큰 비중을 가지고 있는 소파나 러그 등으로 꾸며주는 게 좋습니다.

 

 

눈에 띄는 오렌지색 소파와 함께 화려한 무늬의 러그와 쿠션으로 여름에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를 만들었네요. 

 

 

여름에 잘 어울릴 거 같은 시원한 의자로 집을 꾸몄는데요 색상도 블루 계열이라 더 시원해 보입니다. 

 

 

문을 진한 녹색으로 칠하고 비슷한 색상인 선인장을 배치하면 여름에 어울리는 밝은 거실로 꾸밀 수 있어요. 또한 벤치 주변에 있는 쿠션과 바구니도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비비드 한 옐로 커튼이 눈길을 끄는 모습인데요 바닥의 컬러풀한 러그와 함께 산뜻한 느낌을 주고 있네요.

 

728x90

 

자연 소재로 만드는 여름 인테리어

자연 소재로 된 바구니 안에 식물과 책 등을 넣어둔 아이디어입니다. 뒤에 파란 벽 덕분에 청량감도 높아졌네요.

 

 

여름에 잘 어울리는 라탄 소재의 의자를 방 안에 두는 것만으로도 인테리어가 완성된 거 같습니다. 

 

 

천연 소재로 만들어진 의자, 테이블 등을 놓아 시원함을 더욱 높인 모습입니다. 또한 뒤에 있는 서핑보드가 바로 바닷가로 달려가고 싶게 만드네요

 

 

심플하게 흰색으로 꾸민 집인데 바닥 색상에 맞춰 바구니, 전등갓, 가방 등을 선택하여 여름 다움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또한 오픈 선반을 이용하여 옷을 수납한 모습인데 이 모습이 오히려 깔끔해 보일 뿐만 아니라 매장에 온듯한 느낌도 들게 해 줍니다.

 

 

화려하게 만든 의자와 나무 팔레트로 만든 침대가 인상적인데요 쿠션과 패브릭을 블루와 화이트 색상으로 맞춰 시원함도 갖춘 모습이 좋아 보입니다.

 

 

거실에 체크무늬 러그를 깔고 자연 소재의 바구니를 놓으니 간단하게 여름 인테리어가 만들어졌네요.

 

 

식물로 만드는 여름 인테리어 

나무 식탁과 책상, 선반 등으로 꾸민 내추럴한 거실에 식물과 녹색 의자, 등나무 바구니를 사용하여 청량감을 더하고 있습니다.

 

 

강렬한 보태니컬 무늬의 벽지로 포인트를 준 침실인데 주변에 화분을 놓아 산뜻함을 더욱 높였네요. 또한 침대 앞에 나무 프레임으로 된 벤치도 벽지나 식물과도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층고가 높은 거실에 다양한 식물들을 놓은 모습입니다. 

 

 

파란 선반이나 하부장이 청량감을 주고, 창가에 놓인 식물들이 시원한 느낌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흰색 화분과 다리가 얇은 소파와 의자를 사용한 것이 청량감 있는 인테리어를 포인트인 거 같습니다. 

 

 

현관에 청량감을 높이고 싶다면 유리 꽃병에 넣은 꽃을 선반 위에 놓아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