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조명 아이디어를 방별로 소개합니다.

반응형

집 분위기를 극적으로 바꿔주는 조명은 인테리어에 있어서 빼놓을 수 없는 제품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조명을 이용하여 화려한 공간을 만든 인테리어 사례들을 준비해 보았는데요 주방과 거실, 현관 등 추천드리고 싶은 인테리어를 방별로 정리해 보았으니 재밌게 구경해보셨으면 좋겠네요.

 

 

 

주방 & 다이닝 조명 인테리어

테이블 위에 펜던트 조명과 백열전구 등을 조합하여 내추럴한 분위기를 만든 게 예쁘네요.

 

 

심플한 백열전구는 골동품과 조합이 좋아 빈티지한 분위기를 만드는데 좋습니다.

 

 

인더스트리얼 디자인의 펜던트 조명을 주방에 설치한 모습입니다. 

 

 

블랙 × 브라운 컬러로 꾸민 주방인데 북유럽 스타일의 펜던트 조명이 인테리어 포인트로 한몫하고 있네요.

 

 

간접 조명을 통해 편안한 분위기를 맛보는 것도 추천드려요.

 

 

 

거실 조명 인테리어

인더스트리얼의 플로어 조명이 꽃을 향해 비추고 있는 모습이고, 작은 꼬마전구가 반짝이는 게 귀여운 느낌도 주고 있습니다.

 

 

다각형의 모빌을 조명을 감싸고 있어 거실의 포인트가 되겠네요.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흰 펜던트 조명이 세련된 공간으로 만들어주는 거 같습니다.

 

 

거실에 백열전구와 펜던트 조명을 하나씩 설치하여 거실을 꾸민 모습입니다.

 

 

지하철 타일이 포인트가 되어 해외 인테리어를 연상케 하는데 조명에 있는 아이언 커버도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728x90

 

침실 조명 인테리어

접이식으로 되어 있는 나무 브래킷 조명은 침대에서 잠자기 전 유용하게 사용될 거 같아요.

 

 

백열전구 조명과 LED 촛불 조명을 조합하여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었는데 이런 분위기라면 잠도 잘 올 거 같아요.

 

 

벽에 소형 선반을 설치하여 미니 화장대를 만든 공간에 벽 조명을 설치하였는데 효율적으로 조명을 사용할 수 있어 좋네요.

 

 

침대 양쪽에 간접 조명을 배치하여 편안한 분위기를 만든 게 매력적인 침실입니다. 조명과 의자를 블랙 색상으로 맞추어 통일감을 준 것도 좋네요.

 

 

커튼과 조명을 체크무늬로 맞추어 귀여운 느낌이 강해졌어요. 또한 원목 가구와 함께 체크무늬도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현관 조명 인테리어

부드러운 빛을 발하는 백열전구와 벽에 장식한 나뭇가지가 현관을 예쁘게 꾸며주고 있어요. 이런 백열전구 같은 경우에는 다양한 곳에 잘 어울리기 때문에 활용하기도 좋은 거 같습니다.

 

 

벽에 걸려있는 백열전구에 꽃을 걸어두는 것만으로도 예쁘네요.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조명이 재밌네요.

 

 

블랙&화이트로 꾸민 인테리어에 레트로 한 디자인의 조명을 설치하여 모던한 분위기와 레트로 한 분위기가 동시에 느껴지는 거 같습니다.

 

 

백열등의 따뜻한 빛이 네이비 벽에 반사되어 세련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