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포인트 벽지로 집을 꾸민 사례 및 방법 소개

반응형

포인트 벽지는 쉽게 붙이는 것만으로도 집을 예쁘게 꾸밀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는 인테리어 방법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포인트 벽지를 이용하여 집을 꾸민 사례들과 어떻게 붙이면 세련되게 보이는지 그 방법을 알아볼까 합니다. 실제 시공 사례들을 보면서 여러분들도 한번 따라 해 보시길 바랍니다.

 

 

 

한쪽 벽면의 포인트 벽지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한쪽 벽면을 포인트 벽지로 붙이는 방법입니다. 특이한 점은 벽난로를 제외하고 좌우에 그린 색상으로 포인트를 준 모습인데요 흰색과 녹색이 대비되어 세련되게 보이네요.

 

 

 

반만 붙이기

해외 인테리어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방법입니다. 포인트 벽지를 허리쯤부터 반만 붙이는 것인데 흰색과 회색의 색상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 모습입니다.

 

 

이곳도 해외에서 많이 볼 수 있는 모습인데 사랑스러운 핑크색의 포인트 벽지가 어른스러우면서도 귀여움을 겸비하고 있습니다.

 

 

 

2종류의 포인트 벽지

진한 색상의 벽지와 패턴 벽지를 조합한 아이디어도 멋지네요. 성격이 다른 두 벽지가 절절히 균형을 이루고 있어 잘 어울리는 거 같습니다.

 

728x90

 

회색으로 차분하게

회색은 차분하게 만들어주는 색상인데 가구의 색상이 톡톡 튀는 색상을 억눌러 주어 전체적으로 균형이 잘 맞는 모습입니다.

 

 

 

3가지의 포인트 벽지

이곳은 패턴, 그레이, 블랙의 3가지 벽지를 사용하여 포인트를 준 모습입니다. 가장 넓은 부분은 패턴 벽지를 사용하고 천장을 향해 그러데이션 되는 모습이 멋진 거 같아요.

 

 

 

주방만 포인트 벽지

다크 그레이의 포인트 벽지로 모던한 느낌을 주면서 주방과 다이닝 공간을 분리한 듯한 느낌이 듭니다.

 

 

 

좁은 공간에 포인트 벽지

넓은 공간에 포인트 벽지를 붙이는 게 부담스럽다면 좁은 벽면을 붙이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위쪽을 남겨보자

처음에 보여드렸던 방법과 비슷하지만 이번에는 위쪽을 남겨놓은 모습인데 우리나라에선 잘 볼 수 없는 방법이지만 이런 것도 있다는 정도로만 알아두시면 좋을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