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개성적인 해외 주방 인테리어

반응형

이번에는 자신의 취향이 많이 묻어있는 해외 주방 인테리어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개성적인 모습이 많이 보이지만 가족들과 대화를 하며 요리를 할 수 있는 오픈 주방이 많아 보이는데 집이 넓어서 이런 주방을 가질 수 있다는 게 너무 부럽네요. 

 

 

 

ㄷ자 형태

블랙 & 화이트로 꾸며진 주방으로 바닥과 의자 색상을 맞춰 통일감을 준 모습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많이 볼 수 있는 인테리어라 정감이 가네요.

 

 

 

다른 소재와 MIX

주방 상판은 천연 원목을 사용하였고, 의자는 아이언 소재로 된 것을 사용하여 서로 다른 느낌의 소재로 MIX 한 모습입니다. 모던함과 내추럴함이 서로 잘 어울리네요.

 

 

 

화려함이 느껴지는 주방

개성적인 아일랜드 식탁이 눈길을 끄는데요 여기기 의자까지 더해지니 더욱 눈길이 끌어집니다. 또한 식탁 위에 조명도 화이트, 골드 색상으로 되어 있어 주방이 전체적으로 화려하게 보입니다.

 

 

 

화이트 베이스

화이트를 베이스로 한 주방은 밝고 깔끔한 느낌이 듭니다. 식탁은 내추럴한 원목으로 하여 부드러운 분위기를 만들어주고 있는데 화이트와 원목은 궁합이 좋아 추천드리고 싶은 조합입니다.

 

 

 

상부장 대신 선반

우리나라에선 대부분 상부장을 설치하는데 해외에서는 종종 선반으로 대체하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대신 수납을 위해 식탁을 넓은 것으로 선택해야 하는데 다이닝 겸, 요리하는 공간으로 활용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728x90

 

독특한 아일랜드 식탁

아일랜드 식탁이 우리나라에선 흔히 볼 수 있는 모양은 아닌데요 해외에서는 이런 원목 형태의 가구가 많은 거 같아요.

 

 

 

심플 깔끔

이곳도 상부장을 사용하지 않고 선반으로 대체한 모습인데 대체적으로 식탁, 하부장, 주방 벽 등이 화이트로 되어 있어 깔끔한 인상을 주고 있습니다. 

 

 

 

네이비 x 화이트 x 브라운

주방 카운터가 넓어 5명 이서도 충분히 앉을 수 있는 모습인데 네이비, 화이트, 브라운의 조합이 너무 예쁜 거 같아요.

 

 

 

넓어서 좋다!

넓은 주방은 어느 주부님들이나 갖고 싶겠죠? 아일랜드 식탁이 이런 넓은 공간에 있으니 전혀 부담스럽지도 않은데요 심지어 다이닝도 따로 있어 사용 용도에 따라 골라서 사용할 수 있는 즐거움도 있겠네요.

 

 

 

편안함이 느껴지는 주방

온통 원목으로 이뤄진 주방이라 편안함이 느껴지는 공간으로 바뀌었습니다. 이렇듯 주방의 소재는 매우 중요한데 어떤 색상과 질감이냐에 따라 주방 인테리어의 분위기는 확 바뀌는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