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해외의 벽 선반 인테리어

반응형

개성적인 인테리어 소품과 예술품을 잘 활용하는 해외 인테리어 사례들을 보면 변 선반을 잘 활용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변 선반을 활용한 해외 인테리어들을 준비해 보았는데요 다양한 아이디어들을 참고하셔서 여러분들도 예쁘게 꾸며보시길 바랍니다.

 

 

해외의 벽 선반 인테리어 

미니 벽 선반에 예술작품을 장식한 모습인데 선반의 중단과 하단에는 머그컵과 수저를 수납하여 커피 테이블에서의 실용성과 패션을 겸비한 공간이 되었습니다. 

 

 

벽 선반에 소품들로 꽉꽉 채워 버리면 지저분해 보일 수밖에 없죠. 그렇기 때문에 조금의 여백을 주고 선반을 꾸민다면 하나하나의 소품들이 돋보이게 된답니다. 

 

 

주방에 벽 선반을 설치한 모습인데 장식장이라기 보단 머그컵 등을 수납하고 있는 수납장 용도로 사용하고 있네요.

 

 

큰 접시와 냅킨 등으로 예쁜 공간이 만들어졌네요. 

 

 

화이트 x 핑크 컬러로 꾸며 러블리한 공간이 만들어졌습니다. 

 

728x90

 

벽 선반에 엔틱 느낌의 소품들로 장식되어 있는데요 선반도 원목으로 맞춰 통일감이 나오고 있네요. 엔틱 느낌을 살리고 싶다면 월넛 계열같이 짙은 컬러를 선택하는 게 좋습니다.

 

 

브라운 × 블랙의 멋스러운 선반에 많은 식물들을 키우고 있는데요 식물을 키우는 장소로 벽 선반을 사용하면 자연느낌을 듬뿍 느낄 수 있습니다.

 

 

여기 변 선반은 다양한 드라이플라워들로 꾸며져 있는데요 꾸며진 모습이 독창성이 넘쳐 보입니다. 

 

 

다양한 소품들을 통해 개성 있고 귀여운 공간이 만들어졌습니다.

 

 

주방 조리대 위에 선반을 놓아 예술품,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꾸몄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