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내츄럴한 다이닝 인테리어

반응형

다이닝 인테리어는 매우 다양한데요 그중에서도 내추럴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내추럴이라고 하더라도 모던, 카페, 북유럽 등 3가지 느낌으로 준비해 보았으니 재밌게 구경하셨으면 좋겠네요.

 

 

내추럴 모던 다이닝

상판이 넓은 식탁이 여유로운 식사는 물론 다양한 작업도 같이 할 수 있어 좋아 보입니다. 의자는 식탁 다리와 비슷한 슬림형으로 선택하여 통일감 있는 인테리어를 만들었네요. 또한 커다란 펜던트 조명으로 공간을 주목시키는 효과도 주었습니다.

 

 

요염한 코퍼 컬러의 펜던트 조명 덕분에 고급스럽고 화려한 다이닝 인테리어처럼 보입니다. 무채색을 기본으로 한 인테리어에 내추럴한 식탁을 두어 부드러운 느낌을 받고 있네요.

 

 

엔틱 한 인테리어에 유리 상판 식탁을 배치하여 고급스러움을 한껏 더 올린 모습입니다. 

 

 

직선적인 다리를 가진 식탁과 원목 의자의 조합이 좋네요.

 

 

식탁 다리가 한 개인 제품으로 놓아 바닥이 더 많이 드러나 보이는데 이덕분에 거실이 넓어 보이는 효과도 줄 수 있습니다.

 

 

카페 느낌 다이닝 인테리어

식탁의자를 다양한 디자인으로 하여 카페 같은 느낌을 주고 있네요.

 

 

조리대에 다이닝을 바짝 붙여 조리된 음식을 바로 낼 수 있어 좋네요.

 

 

브라운 x 화이트로 컬러를 조합하여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만들고 있어요.

 

 

심플한 다이닝에 밝은 파스텔컬러 의자를 조합하여 산뜻한 느낌으로 연출하였습니다.

 

 

반원 모양의 식탁은 벽에 밀착하여 배치할 수 있다는 게 큰 매력! 좁은 공간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아요.

 

728x90

 

북유럽 내추럴 다이닝

곡선이 예쁜 의자를 배치한 북유럽 느낌의 다이닝입니다. 소박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어떤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려요.

 

 

식물 덕분에 힐링이 되는듯한 느낌을 주는 북유럽 풍 인테리어입니다. 흙이 필요 없는 행잉 플랜트 덕분에 식물을 공중에 걸거나 바구니에 넣어 공간을 활용한 모습이 좋아 보입니다. 

 

 

주방 뒷면에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상쾌한 분위기를 만들었습니다. 

 

 

북유럽 빈티지를 연상시키는 다크 브라운 식탁을 사용하고 있네요. 짙은 컬러라 중후 감도 있고, 클래식한 분위기가 감돕니다.

 

 

스모키 컬러의 스완 체어는 어느 각도에서 봐도 귀엽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