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IKEA 화이트 가구

반응형

IKEA에는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의 가구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화이트 컬러에 초점을 맞춰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IKEA 가구들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IKEA의 흰색 가구를 소개합니다.

레르베리 오픈 선반

우선 처음으로 소개하는 가구로는 오픈 선반이나 장식장으로 사용할 수 있는 레르베리의 오픈 선반입니다. 저렴한 가격도 매력적이지만 어디에든 잘 어울리는 선반이라 추천합니다.

 

 

수납장

심플한 수납장이 깔끔하게 보입니다.

 

 

노르들리 수납장

노르들리 수납장은 개수가 2개서부터 9개에 이르기까지 크기 확장을 할 수 있다는 게 큰 매력인데 수납하고 싶은 물건이나 수납할 위치에 따라 선택할 자유도가 높고, 디자인도 심플해 오랫동안 사용하기 좋을 거 같습니다.

 

 

벽 선반

심플한 디자인의 벽 선반은 좋아하는 소품들을 장식하는 딱 알맞네요.

 

 

코팡 수납장

프렌치 취향과 해외 인테리어 느낌에 딱 알맞은 코팡 수납장도 너무 귀엽네요.

 

728x90

 

IKEAPS 캐비닛

IKEAPS 시리즈의 캐비닛 2개를 나란히 배치하여 TV 장식장으로 사용하고 있네요.

 

 

베스토 TV 장식장

흰색과 우드의 컬러 조합은 언제나 봐도 좋네요. 또한 베스토의 TV 장식장은 조립 자유도가 높다는 게 역시 큰 매력이에요.

 

 

미니 TV 장식장

미니 TV 장식장은 저렴한 가격 덕분에 IKEA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아주 심플한 디자인이라 역시 어디에도 잘 어울립니다.

 

 

비사 신발 수납장

비사 신발 수납장은 도어 상단을 앞쪽으로 당겨 열어 신발을 수납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외형은 심플하면서 슬림한데 은근히 많은 양의 신발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빅함메르 침대 협탁

빅함메르 침대 협탁은 저렴한 가격이지만 그렇게 저렴해 보이지 않아 좋고, 선반뿐만 아니라 서랍장도 있어 작은 소품들을 수납하기에도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