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고급스러운 블랙 인테리어 특집!

반응형

블랙을 베이스로 한 인테리어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줍니다. 하지만 포인트를 잘못 잡으면 그냥 칙칙하고 어두운 인테리어가 돼버릴 수도 있는데요 이번에는 이런 고민을 해결해줄 블랙 인테리어 특집에 대해 준비해 보았습니다. 블랙 인테리어와 다양한 컬러의 조합으로 집 분위기를 확 바꿔보시길 바랍니다.

 

 

블랙 인테리어로 만드는 집 꾸미기

거실

펜던트 조명, 테이블, 러그 등이 흰 벽과 절묘한 균형을 이루고 있는 모습입니다. 

 

 

블랙 컬러를 사용하면 거실이 어두운 분위기가 되기 쉽지만 식물을 이용하여 어두워질 수 있는 분위기를 잡아주고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만들고 싶을 때는 아이언 재질 등으로 만들어진 가구를 배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레이와 블랙을 중심으로 꾸며진 거실인데 방이 너무 어두워지는 거 같다면 밝은 회색 쿠션과 담요를 이용하면 좋습니다.

 

 

다이닝

블랙 컬러를 사용한 인테리어는 고급스럽고 멋지다는 느낌이 강하지만 가구의 선택에 따라 의외로 우아한 느낌도 낼 수 있습니다. 특히 조명도 엔틱 한 느낌을 가지고 있는 게 큰 거 같네요.

 

 

다이닝 공간은 지저분해 지기 쉬운 곳이지만 블랙 & 화이트로 심플하게 꾸며 생활감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식탁과 의자를 올 블랙으로 선택하여 심플하게 꾸몄습니다.

 

 

원형으로 된 블랙 테이블에 예쁜 의자를 배치하여 고급스러움이 한 껏 올라오고 있습니다.

 

728x90

 

침실

침대 밑에 있는 칠판이나 큰 식물들의 배치가 절묘한 거 같습니다.

 

 

밝은 회색과 어두운 회색 등 다양한 회색과 검정을 이용하여 침실을 꾸몄는데 쿠션 커버와 베개 커버에 그러데이션을 만들어 품위 있는 인상을 주고 있습니다.

 

 

검은 커튼과 검은색 창틀이 멋진 침실에 작은 벽 조명을 부착하여 부드러운 분위기를 만들고 있습니다.

 

 

침실을 더 멋지게 꾸미고 싶다면 사진처럼 벽에 예술작품을 걸어보는 것도 좋습니다.

 

 

기타

엔틱 느낌의 조명과 책상 주변의 여러 관상용 식물도 멋집니다.

 

 

귀여운 느낌으로 꾸미고 싶다면 핑크와 블랙의 조합을 추천드립니다.

 

 

브라운과 블랙의 조합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줍니다.

 

 

흰 선반과 벽이 검은색 테이블, 의자의 대칭이 예쁜 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