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집을 예쁘게 꾸미는 인테리어 추천 소품

반응형

심플한 인테리어에 예쁜 소품들로 집을 꾸미는 것은 누구나 좋아할 텐데요 인테리어 소품을 벽면이나 바닥에 두면서 집을 예쁘게 꾸미는 아이디어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테리어 추천 소품!

원목 도마

조리대 옆에 원목 도마를 세워놓아 하나의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고 있네요.

 

 

촛불

은은하게 밝혀주는 촛불은 어느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려요.

 

 

라탄 바구니

작은 가구를 이용하여 수납공간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아랫 공간은 라탄 바구니를 이용해 수납하여 지저분한 물건들을 안 보이게 가렸습니다.

 

 

트렁크

핑크색 트렁크 2개를 겹쳐 놓아 귀엽게 꾸몄어요.

 

728x90

 

식물

식탁 위에 놓은 식물도 예쁘지만 구석에 있는 의자 옆에 식물을 배치하여 더 멋진 공간으로 꾸며졌어요.

 

 

예술작품

그림은 벽에 걸어야 한다는 선입견이 있지만 바닥에 그냥 두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

 

 

여러 개의 예술품을 바닥에 놓아 집을 꾸민 모습인데 벽에 구멍을 내기 싫은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드라이플라워

드라이플라워를 집에 놓아 예쁘게 꾸몄어요.

 

 

나뭇가지

바구니에 나뭇가지를 넣어 방의 포인트를 준 아이디어가 멋지네요.

 

 

예술작품 & 드라이플라워

예술품과 드라이플라워로 집을 더 예쁘게 꾸몄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