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식물을 예쁘게 배치하는 아이디어

반응형

식물을 통해 집을 꾸몄지만 뭔가 좀 부족하다고 느낀다면 식물 스탠드를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작은 식물도 눈길을 사로잡기 때문에 꼭 추천드리고 싶답니다. 심플하게 화분만 놓고 장식할 뿐만 아니라 스탠드 같은 소품을 활용하여 멋진 공간을 만들어보세요.

 

 

식물 & 식물 스탠드 인테리어

액자와 컬러를 통일시켜 깔끔한 느낌을 주도록 연출하였습니다. 

 

 

식물 스탠드는 식물뿐만 아니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것이 큰 매력인 거 같습니다.

 

 

거실 구석에 배치해도 귀엽네요.

 

 

화이트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려요.

 

 

TV 주변이 더 고급스럽고 화려하게 변했네요.

 

728x90

 

식물이 작다면 그냥 바닥에 두는 것보단 스탠드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현관에 식물을 두면 들어서자마자 상큼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 좋을 거 같아요.

 

 

침대 옆에 이렇게 꾸며놓은 것도 멋지고 좋네요.

 

 

바닥 컬러에 맞춰 플랜트 스탠드를 구매하여 어색하지 않고 예쁜 공간으로 만들어졌네요.

 

 

창가에 식물 스탠드를 놓고 다양한 식물들을 키우고 있는 모습입니다. 확실히 작은 식물들은 스탠드를 사용하여 시선을 올려주는 것이 좋아 보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