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집에 있는 시간이 더 즐거워지는 북유럽 인테리어

반응형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난 이번 겨울은 가족들과 함께 보내면 좋을 텐데요 이왕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난다면 기분 좋고 편안한 공간에서 지내시라고 북유럽 인테리어 특집으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인테리어를 격상시키는 다양한 아이디어들을 보시고 여러분들의 집에도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내추럴한 느낌이 좋은 북유럽 인테리어

밝고 개방적인 분위기가 매력적인 거실입니다.

 

 

팜파스그라스와 액자로 내추럴한 분위기를 만들었네요.

 

 

미닫이 문으로 파티션이 되어있는 거실 옆에 작은 책상 공간이 귀엽네요.

 

 

나뭇결 바닥이 예쁜 주방이에요.

 

 

조리대에 홈을 넣어 작은 화분이나 소품을 넣어 포인트를 준 것도 좋네요.

 

 

아이 장난감을 원목으로 통일시켜 내추럴한 느낌을 주었어요.

 

 

그레이 × 우드의 심플한 컬러가 매력적인 침실입니다.

 

 

라탄 바구니와 트레이를 조합하여 깔끔한 느낌으로 정리하였습니다.

 

 

기하학무늬가 포인트인 화장실!

 

 

바닥에 식물을 배치하여 현관을 상쾌하게 꾸몄어요.

 

728x90

 

심플하고 편안한 북유럽 인테리어

거실의 소파는 가족들이 모이는 중요한 공간이죠.

 

 

향수병이나 시계 등 좋아하는 물건들을 진열장에 장식한 거실 인테리어입니다.

 

 

가족이 모이는 거실에 PC 책상을 배치하였어요.

 

 

화이트 인테리어로 깔끔하게 꾸며진 주방인데요 조리대 위에 펜던트 조명이 매력적이네요.

 

 

브라운 × 화이트의 투톤 컬러로 꾸민 침실은 깔끔해 기분도 좋을듯해요.

 

 

마크라메 태피스트리와 나무 촛대 등 자연 소재의 소품들로 조합한 침실.

 

 

북유럽 느낌이 큰 액자로 심플하면서도 예쁜 현관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세면대엔 최소한의 물건만 놓아 깔끔함을 유지하고 있어요.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오픈 선반이 매우 편리해 보이는 현관이네요.

 

 

벤치에 책을 놓고 다육 식물 화분을 놓아 센스 넘치는 현관 인테리어를 만들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