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식욕을 돋우는 홈 파티 테이블 세팅

반응형

홈 파티를 할 때 은근 신경이 쓰이는 것이 바로 테이블 코디죠. 그래서 이번에는 홈 파티 때 식욕도 돋우고 시각적으로도 예쁜 테이블 인테리어들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꼭 홈 파티가 아니더라도 기념일 같은 날 예쁜 게 테이블을 세팅해 식사해 보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홈 파티 테이블 세팅

무채색

먼저 소개할 세팅은 크리스마스 때 했었으면 좋았을 아이디어입니다. 회색 접시는 요리의 컬러를 돋보이게 해 주기 때문에 추천드리고 싶네요.

 

 

화이트와 블랙의 식기를 중심으로 생선회, 간장 접시의 핑크색이 포인트가 된 테이블 세팅이에요.

 

 

블랙과 화이트 컬러로 접시를 사용하여 모던한 분위기가 매력적이네요.

 

 

최근에는 핼러윈에도 홈 파티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네요.

 

 

컨트리

많은 사람들과 홈 파티를 할 때는 역시 큰 접시가 좋은데 사진처럼 치킨과 샐러드 등을 준비하여 뷔페처럼 덜어먹는 형태로 한다면 특별한 느낌이 들 거 같아요.

 

 

홈 파티에 잘 어울리는 치즈 퐁듀가 메인인 테이블이에요. 또한 녹색과 빨간색의 컬러감도 풍부해 보는 즐거움도 큰 세팅 아이디어네요.

 

 

체크무늬 테이블보가 귀여운 세팅이에요.

 

728x90

 

북유럽

잎사귀가 그려진 그릇으로 북유럽 느낌을 잘 살렸네요.

 

 

테이블 위를 깔끔하게 보이고 고급스러운 홈 파티를 하고 싶다면 식탁보를 꼭 깔아보세요. 또한 냅킨을 곁들이면 분위기도 훨씬 높아진답니다.

 

 

아라비아따 파스타가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테이블 세팅! 요리가 너무 맛있어 보여요.

 

 

북유럽 스타일의 식기는 물론 테이블보도 눈길을 끄네요.

 

 

기타

나무 도시락과 그릇에 담긴 장국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주고 있어요.

 

 

테이블 위에 식물을 놓아 같이 꾸미는 것도 예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