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소파 주변이 예쁜 거실 인테리어

반응형

이번에는 소파 주변이 예쁜 인테리어 사례들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사이드 테이블을 두고 실용적으로 사용하는 것도 좋고, 관엽 식물이나 좋아하는 소품을 장식하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인데요 여러분들도 소개해 드리는 사례들을 보시고 예쁘게 꾸며보시길 바랍니다.

 

 

소파 주변이 예쁜 거실 인테리어

소파 옆에 거실 테이블을 두고 있는데, 앞쪽이 아닌 벽면에 사이드 테이블을 배치하여 깔끔한 인상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TV 장식장 옆과 소파 옆에 관엽 식물을 배치하여 공간을 예쁘게 꾸몄네요.

 

 

소파 옆에 선반을 두고 책 등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어요. 독서를 좋아하는 분들에겐 좋은 아이디어인 거 같아요.

 

 

소파 옆 사이드 테이블에 드리이 플라워를 놓아 예쁘게 꾸미고 있어요. 

 

 

이곳도 마찬가지로 소파 옆에 선반을 두고 다양한 꽃들을 장식하는 공간으로 사용하고 있네요. 

 

 

바구니를 옆에 놓아 수납공간을 만들었는데 겉옷이나 담요 같은 것들을 임시적으로 보관할 때 좋을 거 같아요.

 

728x90

 

심플한 ㄷ자 가구를 놓아 가방을 보관하는 장소로 사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사이드 테이블을 두어 스마트 폰이나 리모컨 등을 보관하는 장소로 사용하고 있는데 디자인이 독특하여 인테리어에도 한몫하고 있는 거 같아요.

 

 

소파 2개를 마주 보게 배치하여 독특한 거실 인테리어로 만들었네요.

 

 

소파 뒤에 오픈 선반을 두어 디스플레이 공간으로 활용하는 것도 추천해요.

 

 

여기에서도 소파 뒤에 선반을 두어 다양한 식물들을 키우고 있네요. 역시 거실에 식물을 두면 밝고 화려한 공간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추천드리고 싶은 방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