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방이 화려해지는 관엽 식물 인테리어

반응형

집을 예쁘게 꾸미기 위해서 인테리어에 포인트가 되는 관엽식물은 빠뜨릴 수 없는 중요한 아이템이죠. 그렇지만 어떤 식으로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지 어려움을 느끼실 수 도 있는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관엽 식물을 멋지게 활용한 인테리어를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관엽식물이 멋진 인테리어 모음

사다리 선반과 식물을 조합하여 분위기 있는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포스터를 바닥에 배치하여 마치 해외 인테리어 같은 모습으로 연출하였네요.

 

 

원목 가구들과 관엽 식물의 조합은 언제 봐도 좋네요.

 

 

창가에 식물들을 매달아 놓은 게 인상적입니다.

 

 

내추럴한 분위기의 화분 커버가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네요.

 

 

큰 식물은 바닥이나 의자에 두고, 작은 식물들은 창가나 받침대에 놓아 균형 있게 배치된 모습이 보기 좋네요.

 

 

흰색과 회색으로 꾸민 심플한 거실에 관엽 식물로 포인트를 주었어요. 기타 인테리어 소품들은 놓지 않아 식물들을 돋보이게 만들고 있네요.

 

 

따뜻한 느낌을 주는 원목들과 곳곳에 배치된 식물로 인해 자연친화적인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가 만들어졌네요.

 

728x90

 

커다란 관엽 식물이 빈 공간을 채워주고 있습니다.

 

 

화이트 인테리어는 심플하고 깔끔해 보기 좋지만 너무 단조롭다는 인상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럴 땐 식물을 배치하여 공간을 꾸미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벽 선반에 잎 모양이 독특한 몬스테라를 놓으면 작지만 큰 존재감을 뽐낼 수 있어요.

 

 

많은 식물들로 둘러싸인 다이닝입니다.

 

 

유리 스탠드에 올려져 있는 식물이 공간을 화려하게 연출해 주네요.

 

 

편히 쉬는 공간에 식물을 놓아 마음도 편안하게 만들고 있어요.

 

 

유리 진열장이 눈길을 끄는 거실인데 큰 관엽식물을 놓아 친근감을 더하고 있네요.

 

 

행잉 플랜트를 창가에 걸어두면 또 다른 분위기로 집을 꾸밀 수 있어요. 집이 좋은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