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좁은 공간을 예쁘게 꾸민 인테리어 사례

반응형

좁은 공간에서도 식물과 흰색 컬러를 이용하여 깔끔하게 꾸민 인테리어 사례들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만약 우리 집이 좁게 느껴지신다면 이번 사례를 참고 삼아 방을 꾸며보시길 바랍니다.

 

 

좁은 공간을 예쁘게 꾸민 인테리어 사례

가구

좁은 공간에서도 높이가 낮은 가구를 선택하면 방을 보다 넓게 보일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실제로 침대를 프레임 없이 사용하고 주변의 가구들도 낮은 것들을 선택하여 공간을 넓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좁은 공간에 1인용 의자와 작은 사이드 테이블을 이용하여 수납공간 및 노트북을 놓는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네요. 흰색과 우드의 조합은 역시 언제 봐도 예쁜 거 같아요.

 

 

작은 카페 테이블로 식사를 하는 공간, 공부나 작업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어요.

 

 

거울

좁은 방을 넓게 보이고 싶다면 큰 거울을 배치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빛이 반사되어 방 전체가 밝고 공간이 넓어 보이기 때문이죠.

 

 

벽 선반을 통해 작은 거울과 소품들을 같이 나열해놓는 것도 귀엽고 예쁘네요.

 

 

크기가 다른 2개의 거울을 선반 위에 올려놓는 것도 좋은 방법이네요. 거울 주위에 작은 식물과 좋아하는 액세서리 등을 놓는 것도 귀엽고 좋네요.

 

728x90

 

조명

좁은 공간을 예쁘게 꾸미기 위해서는 조명도 빠져선 안 되겠죠? 플로어 조명과 ㅔ이블 램프를 여러 곳에 배치하면 예쁘고 세련된 공간으로 변한답니다.

 

 

플로어 램프가 마땅히 둘 장소가 없다면 벽 조명을 시도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만약 정말 간편한 방법을 찾고 있다면 이런 줄 조명을 이용하는 것도 좋아요.

 

 

패브릭

가구와 패브릭의 색감을 통일시켜주면 공간을 더 예쁘게 꾸밀 수 있어요. 특히 좁은 방에서는 이불 커버와 쿠션은 흰색과 베이지 컬러로 정리하면 좋을 거 같네요.

 

 

테이블 위의 체크무늬 식탁보가 귀엽네요. 화이트와 우드로 꾸며진 공간에 체크무늬가 있는 것만으로도 사랑스러워요.

 

 

벽에 방 분위기에 맞는 그림을 붙이는 것만으로도 인테리어가 확 달라져요.

 

 

식물

예쁜 꽃병에 꽂혀있는 식물은 언제 봐도 예쁘죠. 여기에서는 책을 쌓아 그 위에 꽃병을 올려두었네요.

 

 

작은 식물을 라탄과 우드 소재의 바구니에 넣으니 더 예쁜 거 같아요.

 

 

이곳은 내추럴한 분위기가 매력적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