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취향대로 예쁘게 꾸민 원룸 인테리어

반응형

조금 비좁은 원룸을 고려하여 방 구조에 맞는 예쁜 인테리어를 하면 어떨까요? 이번에는 자신의 취향대로 예쁘게 원룸을 꾸민 인테리어 사례들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취향대로 예쁘게 꾸민 원룸 인테리어

북유럽 스타일로 꾸미진 원룸에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가구들이 배치되어 있네요. 북유럽 스타일은 포인트 컬러의 선택이 중요한데요 여기에서는 그린의 깔끔한 소파로 포인트를 주고 있어요.

 

 

자연 소재의 소품과 라이트 베이지 컬러를 적절하게 잘 조합한 원룸이에요. 좋아하는 인테리어 소품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잘 꾸민 거 같네요. 또한 밝은 색으로 통일하여 방이 더 넓어 보이기도 하네요.

 

 

높이가 낮은 가구들을 선택하여 벽을 많이 들어내는 것을 물론 테이블 상판을 유리로 된 것을 배치하여 바닥을 보이게 함으로 써 공간이 보다 넓어 보이게 하였어요.

 

 

화이트 베이지 바닥이 예쁜 원룸에 내추럴한 스타일의 가구들로 배치하였어요. 화려한 꽃이 이곳의 포인트를 주고 있는데 여성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있네요.

 

 

여기에서도 밝은 베이지를 베이스로 통일한 모습이 보기 좋네요.

 

 

한쪽 벽면을 블랙으로 하여 모던한 스타일을 살린 인테리어가 만들어졌어요. 컬러를 맞춘 가구 배치가 고급스럽고 세련돼 보입니다.

 

 

헤링본 바닥이 눈에 띄는데 시트지를 헤링본 스타일로 DIY 한 거라고 하네요. 

 

728x90

 

무채색으로 꾸며진 공간에도 자연소재의 소품과 식물이 잘 어울려요. 여기처럼 컬러를 맞춘다면 다양한 물건들이 있어서 깔끔해 보인답니다.

 

 

비교적 넓은 원룸에 고급스러운 가구가 예쁘게 배치되어 있네요.

 

 

콘크리트 느낌의 바닥이 예쁜 원룸에 가구라고는 큰 침대만 배치하였네요.

 

 

여행지에서 모은 골동품으로 원룸을 꾸몄다고 해요. 빈티지 스타일의 식탁이 콘크리트로 둘러싸인 공간과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다양한 컬러가 인상적인 원룸인데 방 크기에 딱 맞는 가구들이 적절하게 배치된 모습이 보기 좋네요.

 

 

직사각형으로 생긴 원룸 벽면을 잘 활용하여 수납을 하고 있는 게 보기 좋고, 천장에도 행잉 플랜트를 설치하여 기분 좋은 공간으로 만들었어요.

 

 

마지막으로 레트로 한 느낌의 블랙 소파와 바닥의 컬러와 상판의 컬러를 맞춘 테이블이 세련돼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