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여전히 인기 좋은 북유럽 인테리어

반응형

북유럽 인테리어는 따뜻한 느낌이 좋아 여전히 인기가 좋은 인테리어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세련되게 꾸민 북유럽 인테리어를 준비해 보았는데요 북유럽 인테리어라고 하더라도 조금씩 스타일이 다르니 이점 참고하셔서 구경해 보시길 바랍니다.

 

 

북유럽 인테리어 

거실

마치 호텔 라운지같이 소파와 사이드 테이블 배치하였어요. 

 

 

식물은 북유럽 인테리어와 정말 잘 어울리는 조합이에요. 여기에서는 북유럽 스타일의 꽃병에 꽃을 넣고 의자 위에 올려두었어요.

 

 

벽에 예술품을 걸어놓는 것도 좋은 방법이네요. 

 

 

소파와 플로어 램프 등이 우아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네요.

 

 

공간에 작은 테이블과 소파를 배치하여 아늑한 분위기를 만들었어요.

 

 

다이닝

하늘색 아기의자가 귀여운 다이닝 공간이에요. 

 

 

블랙 테이블과 펜던트 조명이 차분한 느낌을 주고 있네요. 

 

 

깔끔하면서도 세련돼 보이는 다이닝 공간. 

 

 

고급스러움이 감돌면서 모던한 분위기의 다이닝 공간이에요.

 

 

창가에 테이블을 배치하여 여유로운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거 같아요.

 

728x90

 

주방

원목 선반에 물건들을 진열하여 카페 같은 분위기를 만들었어요. 

 

 

이런 독특한 선반을 설치하여 집을 꾸미면 더욱 세련돼 보일 거 같아요.

 

 

이런 패브릭 패널을 붙여놓는 것만으로도 분위기는 한껏 달라진답니다.

 

 

작은 일러스트와 둥글게 엮은 냄비 받침대, 바구니 등이 북유럽의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요.

 

 

북유럽 가구 판매 숍 IKEA의 주방 카트는 주방에서는 물론 다른 곳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