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매력적인 무채색 다이닝 & 거실 인테리어

반응형

무채색 인테리어는 컬러가 통일되기 때문에 다른 인테리어에 비해 많이 깔끔해 보여요. 그래서 초보자들도 쉽게 할 수 있는 인테리어인데 컬러가 한정적이라 어떻게 꾸며야 할지 모르겠다면 이번 사례들을 보면서 한번 공부해보시길 바랍니다.

 

 

매력적인 무채색 다이닝 & 거실 인테리어 

모던

무채색 인테리어라고 하더라도 스타일이 각각 있는데 우선 대표적으론 모던한 스타일입니다. 여기에서는 심플한 소파와 테이블에 예쁜 조명을 조합하여 모던하게 꾸몄어요.

 

 

대리석 바닥과 광택감 있는 테이블로 꾸며진 공간은 굉장히 모던하게 느껴져요. 가구를 적게 배치하더라도 풍부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꽃이나 식물을 배치하는 것이 세련되게 보이는 요령이라고 할 수 있어요.

 

 

흰 벽에 검은 소파를 배치하여 모던한 느낌을 주고 있어요. 또한 커튼이 아니라 버티컬 블라인드를 사용하여 더욱 모던하게 느껴지네요. 

 

 

따뜻한 분위기에서도 모던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이유가 TV 선반, 테이블이 광택이 나는 재질이기 때문이에요.

 

 

직사각형의 소파, 유리 상판, 블랙 테이블, 홈 시어터 등이 모던한 분위기를 만들고 있네요. TV 옆의 팜파스가 차가움을 부드럽게 만들어주고 있어요.

 

 

내추럴

내추럴한 무채색 인테리어는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느낌의 공간이기 때문에 거실에 추천드리고 싶네요.

 

 

밝은 회색 소파와 러그, 원목 거실 테이블, TV 선반이 내추럴한 느낌을 만들어내는 무채색 인테리어입니다. 

 

 

화이트를 베이스로 한 인테리어는 확실이 공간이 밝고 넓어 보이네요. 다이닝 공간엔 여러 가지 소재가 조합되어 있어 더 세련된 보이는 거 같아요.

 

 

무채색 인테리어는 보통 심플하고 미니멀하다는 이미지가 강하지만 이런 고정관념을 깨고 다양한 물건들로 집을 예쁘게 꾸미는 것도 좋아 보여요.

 

 

심플한 느낌의 다이닝 공간이지만 원목으로 된 작은 의자가 사이트 테이블 역할을 하며 내추럴한 느낌을 주고, 잉크를 떨어뜨린듯한 러그 무늬가 개성을 살려주고 있어요.

 

728x90

 

스위트

모던, 내추럴 스타일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주는 스위트 스타일의 무채색 인테리어입니다. 화이트 소파와 그레이의 러그를 베이스로 하고, 블랙과 핑크 컬러를 사용하여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감도네요.

 

 

무채색 인테리어는 차갑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 수 있지만 여기에서는 부드럽고 따듯한 분위기로 만들어졌네요. 

 

 

샤프한 느낌의 무채색 인테리어지만 고딕 양식의 샹들리에를 사용하여 스위트한 느낌을 주고 있어요. 이렇게 뭔가 하나의 소품으로도 무채색 인테리어는 분위기가 많이 달라져요.

 

 

컬러는 심플하지만 고풍스러운 장식의 가구와 쿠션이 예쁘네요.

 

 

심플한 화이트 베이스의 인테리어지만 반원형의 테이블과 거울이 귀엽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