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어디든 사용하기 좋은 IKEA 칼락스 활용 아이디어

반응형

이케아에서 인기 좋은 칼락스 시리즈를 알고 계신가요? 칼락스 오픈 선반은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 중 하나인데요 이번에는 칼락스 선반을 활용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디든 사용하기 좋은 IKEA 칼락스 활용 아이디어 

칼락스 선반 안에 바구니를 넣고 수납하고 있는데 내추럴한 분위기가 멋진 거 같아요.

 

 

선반과 함께 수납 상자도 올 화이트로 선택하여 깔끔해 보이네요. 물건들을 수납상자로 안 보이게끔 가릴 수 있는 것도 칼락스의 큰 매력인 거 같아요.

 

 

선반의 절반은 서랍장을 설치하여 사용하고 있는데 이처럼 사용의 자유도가 높기 때문에 칼락스가 인기 있는 거겠죠?

 

 

선반 상부에 다양한 물건들을 놓고 디스플레이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네요.

 

 

칼락스를 TV 선반으로 사용하고 있는 분들도 있는데 크기도 다양하고 서랍이나 문을 자유롭게 설치할 수 있어 마치 서랍장처럼 사용할 수도 있어요.

 

728x90

 

칼락스를 소파 뒤에 배치하여 아이 용품의 수납공간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아이방에 배치하여 수납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는데 칼락스는 아이도 사용하기 쉬운 높이기 때문에 아이방 수납에도 딱인 거 같아요.

 

 

선반 위에 다양한 물건들이 많이 있지만 컬러를 무채색으로 통일하여 크게 지저분해 보이지 않아요.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수납상자로 물건들을 수납하고 있다네요. 수납 케이스도 화이트로 통일하여 깔끔해 보여요.

 

 

칼락스는 가구의 크기가 높지 않기 때문에 로프트 침대 밑에 수납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가방도 쏙 들어가는 사이즈이므로 아이들의 가방을 수납하는 공간으로 사용하는 것도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