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하우

2021년 주목할 만한 인테리어 트렌드 컬러?

반응형

집 분위기를 바꾸고 싶은 분들은 위해 2021년에 주목할만한 인테리어 트렌트 컬러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집안에 컬러만 바꾸어도 분위기는 확 달라지기 때문에 그만큼 컬러의 선택은 매우 중요한데요 우선 2021년에 주목할만한 트렌드 컬러를 살펴보고 그 컬러들로 어떻게 집을 꾸몄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주목할 만한 인테리어 트렌드 컬러

브라운

내추럴한 분위기를 만드는데 빠뜨릴 수 없는 컬러가 바로 브라운, 그레이, 카키 등이 있는데 특히 브라운 컬러는 어떤 컬러와도 잘 어울리고 인테리어를 하기에도 편안합니다. 또한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식물과도 조합이 매우 좋은 컬러입니다.

 

 

올리브

부드러운 분위기의 올리브도 트렌드 컬러가 될 것입니다. 인테리어에 포인트 컬러로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연 핑크

부드러운 핑크 컬러는 앳되고 온화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의외로 사용하기 쉬운 컬러입니다.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만들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그레이

어떤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는 그레이는 올해에도 인기가 좋은 컬러입니다. 그만큼 친숙한 컬러이기도 해 소파나 러그 등 집에서 비교적 눈에 잘 띄는 가구에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레이도 짙은 컬러부터 라이트 한 컬러까지 색감도 다양하니 취향에 따라 잘 선택해보시길 바랍니다.

 

 

밝은 옐로

포인트 컬러로 공간을 밝게 해주는 열로도 트렌드 컬러가 될 거라 보는데요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힘이 나는듯한 느낌을 줘 봄이나 여름에 잘 어울릴만한 컬러입니다.

 

 

트렌드 컬러의 인테리어 추천 방법

소파 등 대형 가구

이미지를 크게 좌우하는 소파 등 대형 가구를 트렌드 컬러로 하여 방 분위기를 바꿔보세요. 브라운, 그레이 등은 유행을 타지 않아 가구를 오랫동안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요즘에는 소파 커버를 바꾸거나 패브릭 등을 걸어 컬러를 쉽게 바꿀 수 도 있다 하네요.

 

 

러그

트렌드 컬러를 방바닥에 사용하여 분위기를 바꿀 수 도 있습니다. 브라운, 그레이 컬러는 차분한 공간을 만들어주고, 핑크와 옐로는 포인트로 방을 밝게 만들어주므로 자신의 스타일의 맞게 선택해보세요.

 

 

벽지

분위기를 확 바꿔주는 방법으로 벽지를 사용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보통은 흰색 벽지를 많이 사용하고 있을 텐데 트렌드 컬러로 포인트를 주는 것만으로도 분위기가 크게 바뀐답니다.

 

 

인테리어 소품들

트렌드 컬러를 사용해보고 싶지만 어디에 어떻게 해야 할지 잘 모르겠는 분들은 포스터, 시계 등 소품부터 적용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쿠션 등 패브릭

쿠션 커버나 커튼, 테이블보 같이 패브릭 제품에 사용하는 것도 좋은데 간편하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집에 예쁜 포인트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패브릭 종류는 소재와 질감에 따라 분위기가 많이 다르므로 만들고 싶은 이미지에 맞게 잘 선택해야 합니다.

 

728x90

 

트렌드 컬러 인테리어 사례

브라운이나 그레이, 카키 등의 색감으로 꾸며진 쿠션인데 모두 같은 컬러로 맞추는 것도 좋지만 이렇게 각각 다른 컬러로 맞추는 것도 귀엽네요. 내추럴한 색감이 예쁘고 좋은 포인트도 되고 있습니다.

 

 

펜던트 조명에 컬러만 바꾸는 것으로도 좋은 포인트가 되고 있습니다. 무채색 컬러로 깔끔하게 꾸며진 공간도 멋지지만 역시 밝은 컬러는 공간에 활기를 넣어주네요.

 

 

연분홍을 포스터나 쿠션, 러그에 사용하여 사랑스러운 공간이 만들어졌습니다. 핑크 컬러를 다양한 소품에 사용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세련되고 우아한 분위기가 만들어졌네요. 연분홍은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으니 꼭 한번 도전해보세요.

 

 

올리브 벽지에 노란색 쿠션, 핑크 소파로 꾸며진 거실이에요. 다양한 컬러가 들어가 있지만 식물, 나무 테이블 등으로 차분한 분위기를 만들었습니다. 

 

 

밝은 회색 소파가 카페 같은 느낌을 주는 예쁜 거실입니다. 

 

 

내추럴한 공간에 옐로 좌식 의자가 포인트가 되어 밝고 사랑스러운 공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매일 아침 이런 공간에서 세면을 하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기분으로 하루를 시작할 수 있을 거 같네요!

 

 

트렌드 컬러로 예쁜 집을 만들어봅시다!

무채색으로 집을 꾸미고 포인트를 주고 싶거나 다른 사람과 차별을 주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트렌드 컬러는 작은 소품이나 패브릭 종류로도 충분히 예쁘게 꾸밀 수 있으니 나만의 개성 있고 예쁜 인테리어를 만들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