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수납도 예쁘고 꺼내기도 쉬운 가방 수납 사례

반응형

생각보다 가방 수납하는 것을 어려워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가방을 세련되면서도 사용하기도 쉽게 수납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이번에는 예쁘게 방을 꾸민 사람들의 방을 참고하여 가방 수납 사례들을 정리해 보았으니 재밌게 구경해보시길 바랍니다.

 

 

옷장 폴대에 S자 고리

우선 간단하게 옷장을 활용한 사례입니다. 폴대에 S자 고리를 걸어 가방을 걸면 안정감도 생겨 좋고 여러 개를 수납하고 싶을 때도 유용합니다.

 

 

옷과 가방의 위치를 따로 지정하여 수납하면 더 좋은데 큰 가방은 선반에 수납하면 좋을 거 같네요.

 

 

침대 아래 서랍에

여기에서는 수납공간이 없어 침대 밑 서랍을 가방 수납공간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동선을 생각한 수납

현관으로 나가는 길에 가방을 수납하여 언제든지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어요.

 

 

현관에 사다리 선반을두고, 여기에 가방이나 재킷을 걸쳐 세련되게 수납한 사례입니다. 

 

 

행거를 활용

행거에 옷과함께 가방을 수납해도 예쁘고 좋아요.

 

 

수납 장소가 적은 분들이라면 행거를 활용해 수납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옷장 문에

자주 사용하는 코트와 가방을 옷장 문에 걸어두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728x90

 

커튼레일

커튼레일에 가방과 옷을 걸어 마치 인테리어의 일부처럼 사용하고 있는 게 눈에 띕니다.

 

 

옷 외에도 바구니와 함께 걸어두는 것도 예뻐 훌륭한 인테리어가 되는 거 같네요.

 

 

타공판 활용해보기

여기에서는 벽에 타공판을 붙여 수납공간을 만들었습니다. 가방뿐만 아니라 다양한 물건들도 수납하거나 설치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렉 선반에 타공판을 붙여 훌륭한 수납공간을 만들었어요.

 

 

사다리 선반

위에서는 현관 앞에 사다리 선반을 놓아 가방을 수납하였다면 여기에서는 방에다 옷과 함께 수납하고 있네요.

 

 

후크

 

 

가장 일반적이면서도 쉽게 할 수 있는 후크로 수납하는 방법입니다.

 

 

캠핑용 인디언 행어

캠핑에서 많이 사용하는 인디언 행어를 활용하여 가방을 수납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장소를 크게 가리지 않고 수납할 수 있을 거 같아 좋아 보이네요.

 

 

작은 가방은 바구니에

아이들이 사용하는 작은 가방을 철제 바구니에 넣어 보관하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옷장 왼쪽 상단에 바구니를 놓아 가방을 수납하는 장소로 사용하고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