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그레이와 무채색의 인테리어 조합

반응형

공간을 세련되게 보여주는 그레이 컬러는 어떤 컬러와도 잘 어울리고 편안한 느낌을 가져다줍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그레이와 무채색의 조합으로 인테리어를 한 사례들을 준비해 보았으니 재밌게 구경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레이와 무채색의 인테리어 조합

짙은 회색이 포인트가 되는 주방과 거실입니다. TV를 설치한 벽에는 밝은 회색으로 되어 있네요.

 

 

하얀 소파가 모던한 분위기를 만들고 있는데 다양한 색조의 회색이 고급스러우면서도 지루하지 않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짙은 그레이 소파를 중심에 배치해 무게감이 느껴집니다.

 

 

이 사진은 반대편에서 찍은 모습입니다. 다이닝 쪽에 붙인 회색 포스터가 공간을 근사하게 만들어주네요.

 

 

심플한 거실이지만 회색 러그와 인테리어 그림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만들었습니다. 테이블이나 가구도 무채색으로 통일하여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소파를 두지 않고 빈백을 사용할 때도 그레이 인테리어를 추천합니다! 러그와 빈백의 컬러를 맞춰 깔끔해 보여요.

 

 

회색 상판이 예쁜 주방인데 흰색으로 꾸며진 공간에 회색으로 포인트를 준거 같아 예쁘네요.

 

 

다른 각도에서 본 사진입니다. 환풍구에도 포스터를 붙인 게 인상적이네요. 

 

 

흰색과 검은색으로 꾸민 공간에 회색 매트를 깔아 부드러운 방 분위기를 만들었어요.

 

 

소파에 그레이 컬러를 교차로 배치하여 개성적인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그레이 러그는 방에 세련된  느낌을 높여줘요! 하얀 테이블과 조합하니 깔끔한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만들어졌어요.

 

728x90

 

회색 벽이 예쁜 공간에 유리 펜던트 조명이 예쁘게 빛날 거 같네요.

 

 

회색 줄무늬 쿠션을 사용하면 캐주얼한 느낌의 인테리어로 변신합니다.

 

 

블랙 컬러가 포인트가 되는 거실이지만 곳곳에 옅은 회색을 사용하고 있어 부드러운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만들어졌습니다.

 

 

하얀 바닥과 벽이 메인이고 그레이와 그린으로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또한 쿠션 덕분에 캐주얼한 느낌도 드는 거 같아요.

 

 

멋지고 예쁜 러그들도 많지만 이런 귀여운 러그도 좋네요.

 

 

소파와 난간을 회색으로 사용한 인테리어입니다. 

 

 

하얀 주방에 회색 매트를 사용하였네요.

 

 

베개 커버와 이불 커버를 회색으로 사용하였는데 깔끔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이 좋네요.

 

 

회색과 흰색으로 꾸민 화장실이 깔끔하고 깨끗한 느낌을 줍니다. 인테리어 그림으로 포인트를 준 것도 좋네요.

 

 

흰색이 메인인 깔끔한 화장실은 회색과 잘 어울려요.

 

 

회색의 패브릭 패널이 화장실을 근사한 분위기로 만들어주고 있네요.

 

 

회색 상판 세면에 무채색으로 컬러를 맞춰 깔끔하게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