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리폼으로 럭셔리하게 꾸민 IKEA BESTÅ

반응형

이번에는 이케아의 베스토를 리폼하여 공간을 더욱 럭셔리하게 꾸민 사례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콤팩트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가구의 자유도가 높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인데 리폼을 통해 어떻게 인테리어를 했을지 한번 구경해보겠습니다.

 

 

웨인스코팅으로 우아하게

심플한 표면을 웨인스코팅 기법으로 우아하고 고급스럽게 리폼하여 공간을 꾸미고 있습니다. 이렇게 꾸미니 위에 올려둔 도자기 하고도 조합이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다리 교체

이케아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다리가 아닌 얇고 기다란 다리로 교체하여 높이를 좀 더 높였습니다.

 

 

얇은 다리 + 상판

얍은 다리와 함께 상판까지 교체하였는데 레코드 플레이기가 놓여 있어 그런지 레트로 한 분위기를 보여줍니다.

 

 

맞춤 TV 수납장

베스토를 벽에 부착하여 깔끔하게 거실을 꾸미고 있습니다.

 

 

투박하고 거친 느낌

이케아 베스토는 소박하고 심플한 느낌이 있는데 원목을 통해 거칠고 투박한 느낌으로 리폼되었습니다.

 

728x90

 

질감면에서 풍부한 효과

원목을 추가하니 질감면으로 더욱 풍부한 효과를 볼 수 있어 좋네요.

 

 

손잡이만 바꿨을 뿐인데

손잡이만 바꿨을 뿐인데 전혀 다른 분위기를 보여주네요.

 

 

책을 좋아한다면...

보통 이케아의 책장 하면 빌리 시리즈를 생각하는데 여기서는 이케아 베스토를 통해 마치 책장처럼 사용하고 있습니다.

 

 

안락한 공간

좁은 공간을 이렇게 안락한 공간으로 만들 수 있다는 게 이케아 베스토의 큰 장점인 거 같네요.

 

 

고전 느낌이 나는 미러

고전적인 느낌이 나는 미러를 부착하여 예쁘게 꾸몄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