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세련되고 심플한 크리스마스 장식 아이디어 10가지

반응형

크리스마스의 즐거움 중 하나는 바로 집을 꾸미는 즐거움이 아닐까요? 그래서 오늘은 세련되면서 심플하게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민 장식 아이디어를 준비해 보았으니 재밌게 구경해보시길 바랍니다.

 

 

세련되고 심플한 크리스마스 장식 아이디어 10가지

하얀 크리스마스 양말과 나뭇가지를 놓는 것만으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드는데 큰 역할을 하네요.

 

 

복도에 있는 현관에 잎사귀를 감고 계단과 테이블 위에 선물상자를 놓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들었어요.

 

 

조금은 커다란 나뭇가지를 유리병에 넣어 크리스마 트리를 만들었네요.

 

 

테이블 위에 알록달록한 꽃을 세팅하여 마치 크리스마스 장식을 한 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못과 노끈을 이용하여 귀여운 캘린더를 만들었어요.

 

728x90

 

보통은 조명이 있어야 할 자리에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대신한 아이디어가 좋네요.

 

 

트리를 둘 장소가 마땅하지 않다면 벽에 소나무 가지를 걸어두는 것으로도 충분해요

 

 

나뭇가지를 구하기 힘들다면 이런 액자 형태로 대신해도 좋을 거 같아요.

 

 

푸르고 빨간색의 식물을 이용하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들었어요.

 

 

화이트 컬러로 테이블을 세팅하여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꾸며보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