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하우

트렌드를 벗어나지 않는 7가지 인테리어 법칙

반응형

인테리어 스타일은 시대에 따라 끊임없이 변화하면서 유행을 선도하는 다양한 트렌드가 나오고 있지만 패션처럼 자주 바꿀 수 있는 것도 사실상 불가능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트렌드를 벗어나지 않으면서도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한다면 예산을 적게 사용하면서도 오랫동안 집을 예쁘게 유지할 수 있는데 오늘은 그 트렌드를 벗어나지 않는 인테리어 법칙 7가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트렌드를 벗어나지 않는 7가지 인테리어 법칙

1. 뉴트럴 컬러

뉴트럴 컬러는 집의 품격을 높여주는 시대를 초월한 세련미를 가져다줍니다. 그리고 트렌트를 벗어나지 않는 최고의 컬러는 화이트, 그레이, 블랙, 아이보리, 크림 및 옅은 갈색을 손꼽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중간 컬러를 결합한 여 방에 다양성을 추가할 수도 있는데 이는 조합의 방법에 따라 각각의 방에 개성을 나타낼 수 있어 좋습니다.

 

 

 

 

2. 천연 소재의 우드

천연 우드는 편안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언제나 인기 있는 인테리어 스타일입니다. 또한 벽, 천장, 바닥재 어느 곳에 사용하여도 잘 어울리는데 천연 소재의 우드를 사용할 때는 응집력 있게 보여주기 위해 천연 나무로 일관성 있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3. 대리석 주방

주방은 많은 도구들 때문에 세련되게 보이는 것이 어려울 수 있지만 대리석을 이용한다면 그 또한 극복하여 고급스러운 공간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4. 바닥길이 커튼

공사를 하지않고 창가를 예쁘게 꾸미는 방법은 커튼이 최고의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바닥길이 까지 오는 커튼은 공간을 더 넓어보이고 고급스럽게 보여줍니다.

 

 

5. 식물

집에서 식물을 키우는 데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는데 어떤 가구와 조합을 이루어도 어색하지가 않고 컬러의 조합도 자연스럽게 녹아내리면서 공간을 편안하게 만들어 줍니다. 특히 식물 하나만 놓더라도 삭막한 공간이 순식간에 신선하고 밝은 느, 낌으로 바꿔주기도 하죠.

 

 

6. 디스플레이 쿠션

쿠션으로 디스플레이를 하게 되면 적은 예산으로도 집에 변화를 자주 줄 수 있어 좋습니다. 특히 컬러나 패턴의 선택으로 자신의 취향대로 집 분위기를 바꿀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입니다.

 

 

 

 

7. 인테리어 러그

러그만 잘 사용하여도 세련되고 깔끔한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집을 매력적으로 보이기 위해 러그를 사용하고 있는 것이죠. 러그는 바닥의 외관을 가장 손쉽게 바꿀 수 있는 방법이므로 꼭 사용해 보시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