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하우

센스있는 과자 수납 알아보기

반응형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면 과자봉지나 과자곽들이 널부러진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어요 그런 과자들은 또 안쪽에 두기보다 언제나 손에 닿을 수 있게 두어야 하는데 그러면서 깔끔한 인테리어를 위해 센스있게 수납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기로 해요

 

 

센스있는 과자 수납 알아보기

 

쓰지않는 예쁜유리병 있다면 활용해 보관해보새요 선반에 두었을때 디자인적으로 예쁘기도하고  밀폐 타입의 병이라면 과자가 습기도 방지하고 맛있게 보관가능해요.

 

 

부피가 큰 것도 깨끗하게 담을 수 있는 이동식 카트는  과자 수납에도 추천의 아이템입니다.

이동도 하기 쉽기 때문에 거실에서는 물론, 키친이나 다이닝, 개인실 등 좋아하는 장소에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어요.

과자뿐만 아니라 음료와 독서 등, 휴식타임에 필요한 아이템이 한 곳에 정리해 두는 것도 매력적이네요.

 

 

마음에 드는 디자인의 에코 백이 있다면 보관해보세요 부피가 큰 과자를 수납하기 좋아보여요

 

 

보다 센스있게 과자를 수납하고싶다면 컬러감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박스도 활용해보세요.

 

 

작은 용기에 수납하여 선반에 두는 방법은 실용적이며 세련된 느낌이 들어요 같은 용기의 통일성을 두면 장식적인 느낌을 줄 수 있어보이네요.

 

 

쓰지않는 박스인데 디자인이 맘에 들어요 사진에 보이는 박스는 화이트앤블랙으로 페인트를 꾸몄다고 해요

 

 

자립이 되는 지퍼백을 활용해 깔끔한 수납이 되었어요.

 

 

팬트리의 일부분을 와이어 바구니에 넣어 잘보여지게 진열하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