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하우

예쁜 인테리어와 노하우 체크!

반응형

인테리어 잡지나 SNS 등을 통해 예쁜 인테리어들을 볼 수 있는데요 이번에는 이런 사례들과 함께 인테리어를 어떻게 하면 좋은지 간단한 노하우 들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분위기 조성은 가구 선택부터 시작

인테리어를 만드는 큰 요소는 벽이나 바닥에 배치하는 커튼이나 가구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구의 조합에 따라 인테리어 완성도는 크게 달라지므로 가구를 선택하기 전 어떻게 꾸밀지 명확하게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색상대비로 세련된 인상

비교적 어두운 컬러로 만들어진 거실이 새 하얗고 밝은 창가와 대비하여 서로 잘 돋보이게 해주고 있습니다. 창가에 햇살이 잘 들어오는 집이라면 이런 구성도 좋은 방법입니다.

 

 

 

내추럴 컬러로 부드럽게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브라운 색상으로 통일하여 인테리어를 꾸민 모습입니다. 이런 색상으로 집을 꾸밀 때는 나뭇결이 선명한 제품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내추럴 컬러는 블랙과 궁합도 좋기 때문에 전자제품들과도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식물로 상쾌하게

원목 가구와 식물의 녹색의 조합은 너무 좋은데요 화분도 원목가구와 색상을 맞춰 통일감이 느껴지는 공간입니다.

 

728x90

 

작지만 큰 영향

좋아하는 꽃을 한 곳에 모아놓은 모습인데 작은 디스플레이에서도 방의 분위기 조성엔 큰 영향을 미친답니다.

 

 

 

취향에 맞추자

평상시 사용하는 제품은 취향에 맞거나 심플하고 예쁜 디자인으로 선택해야겠죠? 또한 제품을 최대한 줄인다면 공간도 넓어 보이고 인테리어 소품 같은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카페 스타일에서 배우자

예쁜 카페의 인테리어는 배울 점이 많이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카페를 발견하였다면 인테리어를 체크해두고 우리 집도 따라 해 보세요.

 

 

 

드라이플라워로 장식하기

방 분위기를 만드는데 좋은 것이 드라이플라워지만 인테리어에 잘 맞는 꽃으로 선택해야 한다는 거 잘 기억해두시길 바랍니다. 주변의 가구나 소품에 압도되지 않는 것으로 선택한다면 공간에 좋은 포인트가 될 거예요.

 

 

 

테이블 세팅으로 차이를 만든다

매일 하는 식사도 이왕이면 더 예쁘게 먹는 것도 좋겠죠? 꽃병 안에 나뭇가지도 분위기를 만드는데 큰 몫을 하고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