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하우

벽을 꾸미는 3가지 방법

반응형

집 분위기를 바꾸고 싶을 때 간단한 방법에서부터 조금의 노력이 필요한 DIY까지 벽을 꾸미는 3가지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평소 심플했던 공간을 꾸미고 싶었다면 이번 포스팅을 통해 간단하고 쉽게 꾸며 보시길 바랍니다.

 

 

 

1. 아트 프레임

하늘색과 흰색이 배경인 그림을 번갈아 가며 나란히 걸어놓은 모습입니다.

 

 

색채가 있는 그림을 걸어두니 방이 확 밝아지는 거 같습니다. 

 

 

크기가 다른 프레임으로 예쁘게 꾸몄는데요 프레임 색상을 통일시켰기 때문에 오히려 깔끔해 보입니다.

 

 

식물을 키우기 어려운 분들이라면 사진처럼 식물 그림을 걸어두는 것도 추천드려요

 

 

이런 계단 공간에도 그림을 걸어두니 잘 어울리네요. 꼭 그림이 아니더라도 맘에 드는 포스터를 걸어두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 액자 안 그림의 색감 덕분인지 따뜻한 느낌이 드는 공간이네요.

 

 

차분한 분위기와 모던한 인테리어에 잘 어울리는 그림이네요.

 

728x90

 

2. 드라이플라워

드라이플라워는 가벼워 벽에 걸어두기도 좋고 어느 장소에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벽을 꾸미는데 좋은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어요.

 

 

다양한 드라이플라워들을 걸어두는 것도 예쁘네요. 

 

 

포장지를 그대로 걸어둔 모습인데 하늘색 벽지와 흰색의 포장지가 잘 어울리네요.

 

 

 

3. DIY 선반

나무판자를 DIY 하여 벽을 꾸미는 방법인데요 사진과 같은 형태로 틀을 만들어 어떻게 인테리어를 하였는지 살펴볼게요.

 

 

다양한 식물과 작은 유리병들 그리고 인테리어 소품을 진열한 모습인데 이렇게 자신이 좋아하는 물건들을 진열하며 벽을 꾸미는 것도 너무 좋네요.

 

 

나무틀 안에 얇은 받침목 막대기를 놓으니 물건을 걸어 수납할 수 있어 좋은 거 같아요. 받침목 대신 압축봉을 설치하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