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하우

바다와 하늘을 느끼는 편안한 분위기의 여름 인테리어

반응형

상쾌하고 개방적인 분위기가 매력적인 여름 인테리어를 집 속에서 리조트의 느낌으로 지낼 수 있도록 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포인트는 여름에 알맞은 가구의 색채와 다양한 소품들을 사용하면 되는데 편안하고 시원한 공간을 만들고 싶다면 꼭 참고하여 보시길 바랍니다.

 

 

여름 인테리어?

여름 인테리어라고 하면 내추럴한 분위기와 빈티지한 가구를 선택하는 게 좋습니다.

 

 

이 느낌을 잘 살린 여름 인테리어를 만드는 노하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름 인테리어 만드는 노하우

1. 파란 컬러를 베이스로 그러데이션 하자

여름 인테리어를 메인으로 사용하는 색은 하늘과 바다를 연상시키는 블루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파란색이 너무 단조롭다면 색상 밝기를 조절해 그러데이션을 주면 좀 더 품위 있는 인테리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밝은 분위기를 선호한다면 밝은 청록색을 선택하는 것도 좋습니다.

 

 

2. 해변의 사진이나 소품들

부담 없이 여름 인테리어를 꾸미고 싶다면 바다를 연상시키는 조개 등으로 집을 꾸미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사진처럼 트레이에 얹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답니다.

 

 

또한 해변 사진을 걸어두면 마치 바다가 있는 듯한 해방감을 줄 수 있어 이 방법도 추천드리고 싶네요.

 

728x90

 

3. 빈티지 느낌의 가구와 소품

푸른 하늘, 하얀 모래를 바라보면서 지내는 라이프 스타일은 얼마나 좋을까요? 이런 느낌을 잘 살려 빈티지한 가구와 소품들을 잘 활용한다면 예쁜 여름 인테리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런 느낌의 조명을 설치하면 딱이겠죠?

 

 

리조트 느낌으로 가구와 소품 하나하나가 빈티지한 느낌으로 꾸며졌는데요 패브릭이나 소박한 나무의 질감에서 어딘가 친근한 분위기가 감돌고 있어요.

 

 

화분을 두어 신선한 공간을 만드는 것도 좋네요.

 

 

짙은 나무의 색감을 통해 빈티지한 느낌을 연출하였습니다.

 

 

원목 가구와 패브릭 등으로 공간을 조성하였습니다.

 

 

파란색 말고 다른 컬러를 사용하고 싶다면 짙은 레드 컬러를 사용하는 것도 좋아요. 

 

 

여름에 딱 맞는 상쾌한 컬러와 내추럴 & 빈티지가 가져다주는 소박한 분위기는 여름 인테리어에 잘 어울리므로 여러분들도 꼭 도전해 보세요.

반응형